![]() |
| ▲진주시가 26일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와 도농 상생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사진=진주시) |
이번 협약은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잠실 한국광고문화회관 앞에서 열린 ‘진주시-KOBACO 도농 상생협력 농특산물 특별기획전’을 계기로 추진됐다. 진주시의 적극적인 참여와 KOBACO의 사회공헌 의지가 맞물려 협력이 구체화됐다.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KOBACO 보유 시설을 활용한 진주 농특산물·관광자원 홍보 및 판로 확대 ▲사회적 가치 제고를 위한 지원 활동 ▲수해 피해 농가 지원을 위한 기부 연계 등 공동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특히 KOBACO가 보유한 홍보 인프라와 네트워크를 활용해 진주시 농특산물과 관광자원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온·오프라인 홍보를 결합해 수도권 소비자들에게 진주의 경쟁력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조규일 진주시장은 “이번 협약은 우리 시를 전국에 알리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KOBACO와의 협력을 통해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상생 모델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진주시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수도권 판촉행사를 확대하고, 다양한 홍보 전략을 통해 지역 농특산물과 관광자원의 인지도를 높여갈 방침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문화
농림축산식품부, 충남 당진 산란계 농장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발생에 따라 방역관...
프레스뉴스 / 26.01.16

사회
김영록 전라남도지사, 순천대 대학 통합 투표 찬성 결정 환영
프레스뉴스 / 26.01.16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21일 신년 기자회견…청와대 복귀 이후 처음
프레스뉴스 / 26.01.16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중장 진급·보직신고 및 수치 수여식 개최
프레스뉴스 / 26.01.16

경기남부
경기도, 19일자로 2026년 상반기 4급(과장급) 정기 인사 단행
강보선 / 26.0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