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바우나 의장 “적십자사 노고 감사, 나눔 문화 확산 기여 노력” 다짐
| ▲ 안산시의회가 9일 의장실에서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측에 2024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사진 왼쪽 송바우나 안산시의회 의장, 오른쪽 이재정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회장(사진=안산시의회) |
[프레스뉴스] 김대일 기자= 안산시의회(의장 송바우나)가 9일 의장실에서 2024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식을 갖고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에 특별회비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송바우나 의장과 이재정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회장을 비롯한 적십자사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측은 2024년도 적십자 회비 모금 목표액을 3억5천482만원으로 설정해 모금을 진행 중에 있다.
| ▲ 안산시의회가 9일 의장실에서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측에 2024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사진=안산시의회) |
의회 또한 지역에서의 기부문화 확산과 공동체 정신 증진에 기여하는 취지로 적십자 특별회비를 납부했다.
이날 특별회비를 전달한 송바우나 의장은 “여러 구호 활동으로 우리 사회를 밝히고 있는 적십자사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안산시의회도 공동체를 먼저 생각하는 자세로 소외 계층 지원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적십자 회비는 재해 이재민 및 저소득층 구호 사업, 사회봉사 사업, 지역 보건.혈액 사업 등 공동체 구성원들의 고통을 나누고 희망을 전하는 데에 사용된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국회
전북자치도의회 예결특위, 전북자치도 기획조정실 등 실·국 예산안 심사 이어가
프레스뉴스 / 25.12.02

사회
해양경찰청, 해역별 맞춤형 해상 국경범죄 대책 수립 시행
프레스뉴스 / 25.12.02

사회
용인특례시, ‘신갈오거리 스마트도시재생 성과공유회’ 개최
프레스뉴스 / 25.12.02

문화
농식품부, 제주도(간편식품), 구미시(스마트 제조)에 푸드테크 연구지원센터 구축
프레스뉴스 / 25.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