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박동식 사천시장은 15일 읍면동 안전보안관 대장들과 함께하는 ‘사천 미래+ 안전보안관과 함께 그리는 내일’ 소통 간담회를 열고 시정 주요 현안과 안전보안관 활동 현황을 공유했다. (사진=사천시) |
[프레스뉴스] 정재학 기자=박동식 사천시장은 15일 읍면동 안전보안관 대장들과 함께하는 ‘사천 미래+ 안전보안관과 함께 그리는 내일’ 소통 간담회를 열고 시정 주요 현안과 안전보안관 활동 현황을 공유했다.
이번 간담회는 각 읍면동에서 발굴한 생활 속 안전 위험요소를 나누고 개선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석자들은 지역 곳곳에서 발견된 안전 취약 지점을 비롯해 개선이 필요한 다양한 사안을 적극적으로 건의했다. 이에 박 시장은 건의 사항에 대해 즉석에서 실효성 있는 대책을 제시하며 참석자들과 활발한 논의를 이어갔다.
박동식 시장은 “지역 구석구석을 세심히 살피며 시민 안전을 지키는 핵심적인 역할을 해온 안전보안관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더욱 안전한 사천시를 만들어가겠다”고 강조했다.
안전보안관 대표로 참석한 김승숙 씨는 “뜻깊은 소통의 자리를 마련해주신 시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안전문화 활동을 통해 시민들에게 안전의 중요성을 알리고, 지역사회에 안전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문화
농림축산식품부, 충남 당진 산란계 농장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발생에 따라 방역관...
프레스뉴스 / 26.01.16

사회
김영록 전라남도지사, 순천대 대학 통합 투표 찬성 결정 환영
프레스뉴스 / 26.01.16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21일 신년 기자회견…청와대 복귀 이후 처음
프레스뉴스 / 26.01.16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중장 진급·보직신고 및 수치 수여식 개최
프레스뉴스 / 26.01.16

경기남부
경기도, 19일자로 2026년 상반기 4급(과장급) 정기 인사 단행
강보선 / 26.0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