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진주시체육회(회장 김택세)가 주최·주관한 ‘제31회 진주시민체육대회’가 지난 9일 진주스포츠파크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사진=진주시) |
진주시민 약 3,000여 명이 참여한 이번 대회는 16개 ‘읍면’부와 14개 ‘동’부 간의 대항전으로 펼쳐져 성대한 축제의 장이 되었다.
시민들은 한궁, 에어바운스 씨름, 단체줄다리기, 고무신받기, 애드벌룬 경기, 단체줄넘기, 계주 등 다채로운 종목에 참여하며 화합과 단결의 시간을 다졌다. 특히 계주와 단체줄다리기 같은 단체 종목에서는 시민들의 뜨거운 응원과 함께 경기가 진행되며 참가자와 관람객 모두 한마음으로 단합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조규일 진주시장은 “앞으로도 시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육행사를 개최하여 지역사회의 화합과 시민들의 건강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제31회 진주시민체육대회가 모든 참가자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택세 진주시체육회 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진주시민들이 한자리에 모여 화합을 다지는 시간이 마련된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진주시체육회는 시민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에 도움이 되기 위해 더욱 다양한 체육행사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진주시와 진주시체육회는 대회 전반에 걸쳐 철저한 안전 관리와 편의를 제공하면서 시민들이 안심하고 경기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해 시민들의 호평을 받으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일·가정이 균형 잡힌 도시로… 대전 대덕구, 가족친화 우수기관 재인증
프레스뉴스 / 25.12.02

국회
대구광역시 군위군의회 운영행정위원회, 조례안 및 관리계획안 등 10건 심사
프레스뉴스 / 25.12.02

경제일반
철원군 2025년도 기본형 공익직불금 218억 6천만원 지급
프레스뉴스 / 25.12.02

사회
울산교육청, 지역 최고경영자 만나 직업계고 취업 활성화 머리 맞대
프레스뉴스 / 25.12.02

사회
김제시 전북특별자치도 도시재생 센터장·중간관리자 연합회의 개최
프레스뉴스 / 25.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