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리틀하노이 한대앞역점, 안산시에 사랑의 성금 기탁(사진=안산시) |
[프레스뉴스] 장현준 기자=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8일 리틀하노이(대표 오세진) 한대앞역점으로부터 사랑의 성금 100만 원을 기탁받았다고 9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은 이민근 안산시장, 오세진 대표, 손선주 점장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리틀하노이 한대앞역점은 이동에 위치한 쌀국수 전문 가게로 2021년부터 ‘사랑담은 쌀국수 일매출 나눔 기부’행사를 통해 하루 매출을 전액 기부하며 어려운 이웃을 돕고 있다.
이날 안산시에 전달된 후원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계층의 의료비 및 생계비 등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오세진 리틀하노이 대표는 “안산에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나눔기부 행사를 지속 실천하고 기부문화가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따뜻한 나눔과 선한 영향력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안산시의 기부문화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화답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광양시, 광주·전남 행정통합 대응 미래전략 TF팀 1차 회의 개최
프레스뉴스 / 26.01.20

경제일반
동대문구, 2026년 지방보조금 보조사업자 공개 공모…19개 사업 7억7115만원...
프레스뉴스 / 26.01.20

문화
농림축산식품부, 전남 곡성 육용오리 농장에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확진에 따라 ...
프레스뉴스 / 26.01.20

문화
보건복지부, 의사인력 양성규모, 추계모형 12개 중 6개 중심으로 논의 본격화
프레스뉴스 / 26.01.20

사회
이현재 하남시장, 천현‧감일동 주민과의 대화서 “교통·생활인프라 확충 총력”
프레스뉴스 / 26.0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