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창녕군(군수 성낙인)은 오는 4월 29일 오후 3시 창녕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방송인 이승윤을 초청해 2025년 제1회 군민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창녕군) |
군민아카데미는 창녕군의 대표적인 평생교육 프로그램으로, 인문, 건강, 과학, 문화, 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명사를 초청해 군민들에게 배움과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 첫 번째 강연은 MBN <나는 자연인이다>로 큰 사랑을 받은 방송인 이승윤이 맡는다. 그는 ‘자연인을 통해 배운 행복한 삶의 비결’이라는 주제로 자연 속 삶에서 느낀 행복과 인생의 의미를 유쾌한 입담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이승윤은 2006년 K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개그콘서트>, <나는 자연인이다>, <정글밥> 등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했으며, 건강 관련 도서도 출간하며 다방면에서 활동 중이다.
이번 군민아카데미는 창녕군 누리집 또는 군청 기획예산담당관 평생교육팀 방문을 통해 4월 15일부터 28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창녕군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성낙인 군수는 “이번 아카데미가 진정한 행복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올해 총 3회의 아카데미가 예정되어 있으니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안양시, ‘스마트 복지도시’ 위한 민관 합동 워크숍 열려
장현준 / 25.10.17
사회
고창군, 한국세계유산도시협의회 제31차 정기회의 성황리 개최
프레스뉴스 / 25.10.17
문화
김포시, 청소년 진로·입시에 팔 걷었다…‘2025 김포진로교육박람회’ 개최
프레스뉴스 / 25.10.17
국회
경기도의회 김재훈 의원, 인덕원중학교 친환경 인조잔디 운동장 개소식 참석
프레스뉴스 / 25.10.17
사회
순창군,‘장 담그기 문화’유네스코 등재 기념 행사 성료
프레스뉴스 / 25.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