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남해군은 지역 농산물 소비 촉진과 농가 소득 증대를 위해 조성한 남해 로컬푸드 직매장을 오는 4월 11일부터 24일까지 시범 운영한다고 밝혔다. (사진=남해군) |
이번 시범 운영은 정식 개장 전 소비자 의견을 반영하고, 운영상 미비점을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남해 로컬푸드 직매장은 지역에서 생산된 신선한 농산물과 가공식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축산물·수산물·반찬 코너도 함께 운영돼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신선하고 안전한 지역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생산 농가는 유통 단계를 줄여 소득 향상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민성식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이번 시범 운영을 통해 농민과 소비자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운영 방안을 마련하겠다”며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방문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직매장은 남해군 창선면 동부대로 2420에 위치해 있으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매주 화요일은 휴무다. 정식 개장일은 4월 25일로, 개장 당일에는 개장식 행사도 열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남
청소년범죄예방 산청지구위원회, 산청군에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 기탁
정재학 / 26.01.19

경제일반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용인의 초대형 반도체산업 프로젝트를 위해 수립된 전력과 용수...
프레스뉴스 / 26.01.19

사회
해운대구, 혹한기 대비 통합사례관리로 취약계층 보호 강화
프레스뉴스 / 26.01.19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조르자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 방한 기념 공식 오찬
프레스뉴스 / 26.01.19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이탈리아는 오랜 친구…양국 협력 잠재력 한계 없어&quo...
프레스뉴스 / 26.0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