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합천군청 전경 |
[프레스뉴스] 정재훈 기자= 합천군은 오는 5일부터 23일까지 전통시장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통시장 합천사랑상품권 페이백 행사를 개최한다.
페이백 행사는 전통시장 내 점포(신용카드, 현금영수증, 제로페이 등 증빙 영수증 발행 가능 점포)에서 5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권(최대 10만 원 페이백)의 합천사랑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로 전통시장 재방문을 통한 선순환 유도를 위해 마련했으며, 총 67여 개소 이상의 점포가 참여한다.
이 행사는 오는 5일~6일 북부권(가야시장)을 시작으로 7일~8일 남부권역(삼가시장), 13일 중부권(합천왕후시장), 15일~16일 동부권역(초계시장) 순으로 순회하면서 행사 부스를 운영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부스를 방문하면 상품권을 수령할 수 있다.
개인 사정으로 행사 부스를 방문하지 못할 시 행사기간 내 전통시장 점포에서 발행하는 영수증(신용카드, 현금영수증, 제로페이 등)을 가지고 합천군 소상공인 지원센터를 방문하면 상품권 수령이 가능하며, 상품권 소진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합천군 관계자는 “코로나가 점점 줄어듦에 따라 지역 경제 활성화와 소비자들의 소비심리를 되살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군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안산시, 한국미쓰비시전기오토메이션㈜와 로봇 인재양성 인프라 구축 맞손
장현준 / 25.12.06

사회
2025학년도 영양교육지원청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 개최
프레스뉴스 / 25.12.05

사회
부산 북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올 한 해 성과보고회 열어
프레스뉴스 / 25.12.05

국회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 “유성의 겨울 밝히는 신호탄이 되길”
프레스뉴스 / 25.12.05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지방 투자와 균형 발전이 한국이 생존할 유일한 길&quo...
프레스뉴스 / 25.1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