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 화순 고인돌 가을꽃 축제’ 특설무대에서 단원들이 공연하는 모습 (사진제공=화순군) |
이번 공연에서 꿈의 무용단 단원들은 ‘공룡’을 주제로 창작 안무를 선보였다. 특히 화순에서 공룡 발자국 화석 산지를 보유하고 있는 점을 참고로 지역의 역사적 특성과 상상력을 예술적으로 표현했다.
'2025 화순고인돌가을꽃축제 참여는 8월 30일 국립 화순 치유의 숲에서 열린 중간 발표회 이후 오랜만에 관객 앞에서 선보이는 무대로 단원들에게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
현대무용과 실용무용 등 다양한 장르를 융합한 개성 있는 무대는 완성도 높은 안무, 분장과 의상까지 조화를 이뤄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한편, 꿈의 무용단 ‘화순’은 이번 지역축제 공연을 끝으로 오는 11월 8일(토) 오후 2시 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 만연홀에서 '2025년 정기 공연「가가고고의 공룡나라 모험」을 통해 그동안의 창작 활동을 집대성한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관객들과 다시 만날 예정이다.
(재)화순군문화관광재단 구종천 대표이사는 “이번 무대를 통해 단원들이 성취감을 느끼고, 관객들과 교감하는 뜻깊은 경험이 되었길 바란다”라며, “앞으로 꿈의 무용단을 통해 지역 청소년들이 예술 활동을 경험하고 자신감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금융
KB국민카드, KB Pay 쇼핑에서 레고랜드 댓글 추첨 이벤트 실시
류현주 / 25.12.01

경제일반
제주관광공사, 2026년 경제 흐름 속 제주 관광의 방향성 모색
프레스뉴스 / 25.12.01

정치일반
하은호 군포시장, 2026년 시정운영 방향 및 예산안 발표
프레스뉴스 / 25.12.01

연예
김희선, 드라마–와인–아트-광고 넘나든 진정성과 영향력! ‘브랜드 김희선’ 독보적...
프레스뉴스 / 25.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