곶감·약초·사과 등 제철 농산물 선보여…고향사랑기부제도 함께 홍보
[프레스뉴스] 정재학 기자=산청군이 서울에서 열리는 ‘차 없는 잠수교 뚜벅뚜벅 축제’에 참가해 지역 농특산물 판촉전에 나선다. 군은 25일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26일까지 잠수교와 반포한강공원 일원에서 열리는 이번 축제에서 청정 산청의 제철 농산물과 가공식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 |
| ▲산청군이 서울에서 열리는 ‘차 없는 잠수교 뚜벅뚜벅 축제’에 참가해 지역 농특산물 판촉전에 나선다. (사진=산청군) |
특히 9월 28일과 10월 19일에는 곶감을 비롯해 약초, 고구마, 사과 등 지역 대표 특산품을 직접 판매하고, 서울 시민들에게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릴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서울시 대표 시민 축제로 관람객이 대거 몰릴 것으로 예상돼, 산청군은 소비자와의 직접 만남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축제 현장에서는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부스를 운영해 지역 소멸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군민의 염원도 함께 전할 방침이다.
산청군 관계자는 “산청 농특산물은 청정 환경 속에서 정성껏 재배돼 맛과 영양이 뛰어나다”며 “서울 시민들이 직접 맛보고 산청의 깨끗한 이미지를 체감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금융
KB국민카드, KB Pay 쇼핑에서 레고랜드 댓글 추첨 이벤트 실시
류현주 / 25.12.01

경제일반
제주관광공사, 2026년 경제 흐름 속 제주 관광의 방향성 모색
프레스뉴스 / 25.12.01

정치일반
하은호 군포시장, 2026년 시정운영 방향 및 예산안 발표
프레스뉴스 / 25.12.01

연예
김희선, 드라마–와인–아트-광고 넘나든 진정성과 영향력! ‘브랜드 김희선’ 독보적...
프레스뉴스 / 25.12.01

사회
군산시, 2026년 4월부터 주정차 과태료 전자고지 전면 시행
프레스뉴스 / 25.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