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서경방송과 아리랑국제방송은 하동세계차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하동군) |
[프레스뉴스] 정재훈 기자= 하동군은 지난 15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서경방송(대표이사 윤철지), 아리랑국제방송(사장 주동원)과 함께 2023하동세계차엑스포 성공 개최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서경방송과 아리랑국제방송은 하동세계차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엑스포 홍보와 관람객 유치, 엑스포 콘텐츠 참여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협약의 일환으로 하동군과 서경방송, 아리랑국제방송이 공동으로 제작한 ‘차세대 차시대 Tea Healthy Pleasure’ 프로그램은 세계인이 바라보는 하동 야생차밭의 아름다움과 신세대가 즐기는 녹차 트렌드를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로 국내는 서경방송을 통해, 국외는 아리랑국제방송을 통해 올해 11월 25일부터 내년 4월까지 방영할 예정이다.
(재)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 공동위원장인 하승철 군수는 “지역 대표 방송인 서경방송과 전 세계에 폭넓은 시청자를 지닌 아리랑TV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로 효과적인 엑스포 홍보와 관람객 유치에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경방송은 1997년 설립 이래 서부 경남지역의 대표 방송으로 성장해 지역 나눔과 지역사랑을 실천하고 있으며 디지털 방송, 초고속 인터넷, 각종 광고 제작 및 송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리랑국제방송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글로벌 방송사로, 대한민국의 전통문화·역사·관광 등 한국 문화 홍보의 역할을 하고 있다.
한편, 2023하동세계차엑스포는 국내 최초 차를 주제로 한 정부 승인 국제행사로, 내년 5월 4일∼6월 3일 31일간 ‘자연의 향기, 건강한 미래, 차(茶)!’를 주제로 하동스포츠파크·하동야생차문화축제장 등 하동군과 경남 일원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안산시, 한국미쓰비시전기오토메이션㈜와 로봇 인재양성 인프라 구축 맞손
장현준 / 25.12.06

국회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 “유성의 겨울 밝히는 신호탄이 되길”
프레스뉴스 / 25.12.05

사회
2025학년도 영양교육지원청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 개최
프레스뉴스 / 25.12.05

사회
부산 북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올 한 해 성과보고회 열어
프레스뉴스 / 25.12.05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지방 투자와 균형 발전이 한국이 생존할 유일한 길&quo...
프레스뉴스 / 25.1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