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강민국 국민의힘 경남도당 위원장(진주시을 국회의원)이 취임 후 첫 공식 행보로 경남도청과 도의회, 도내 주요 언론사를 방문하며 개혁과 혁신을 향한 첫걸음을 내디뎠다. |
강 위원장은 지난 8일 기관과 언론사 관계자들을 잇달아 만나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향후 정책과 개혁 과제 수립에 반영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그는 “우리부터 치열한 반성과 전투적 체질 개선이 절실하다”며 “경남에서부터 개혁과 혁신, 보수의 혁명이 시작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당에 대한 자부심과 각자 역할에 대한 책임감을 갖고 행동으로 옮겨야 한다”며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한 맞춤형 해법을 마련해 민생 속으로 더 깊이 들어가겠다”고 말했다.
강 위원장은 이번 기관·언론사 방문을 시작으로 산업 현장, 농어촌, 서민 생활 현장 등을 직접 찾아가 민생 현안을 면밀히 살피고, 도민과의 소통을 확대할 계획이다.
그는 “민심을 가까이에서 듣고 도민의 목소리를 실천 가능한 정책으로 담아내는 것이 경남도당의 사명”이라며 “정치는 말이 아니라 행동으로 증명해야 한다. 현장에서 답을 찾고 도민과 함께 길을 열겠다”고 거듭 강조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제일반
제주관광공사, 2026년 경제 흐름 속 제주 관광의 방향성 모색
프레스뉴스 / 25.12.01

정치일반
하은호 군포시장, 2026년 시정운영 방향 및 예산안 발표
프레스뉴스 / 25.12.01

연예
김희선, 드라마–와인–아트-광고 넘나든 진정성과 영향력! ‘브랜드 김희선’ 독보적...
프레스뉴스 / 25.12.01

사회
기후에너지환경부, 겨울철 '난방온도 20℃' 지켜주세요
프레스뉴스 / 25.12.01

사회
군산시, 2026년 4월부터 주정차 과태료 전자고지 전면 시행
프레스뉴스 / 25.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