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더불어민주당 안산시(갑) 양문석 후보는 21일 오전 안산시 상록구선거관리위원회에 제22대 총선 후보자 등록을 마쳤다.(사진= 양문석 후보 사무실) |
[프레스뉴스] 강보선 기자= 안산시(갑) 더불어민주당 양문석 후보는 21일 오전 안산시상록구선거관리위원회에 제22대 총선 후보자 등록을 마쳤다.
후보 등록을 마친 양문석 후보는 "어둡고 습기 찬 긴 터널의 끝에 서서, 밝은 곳을 바라보며, 다시 한번 마음을 다진다. 거의 1만 개가량의 당원들의 응원과 격려 문자에 먼저 감사드린다. 그리고 이 과정에서 양문석을 향해 아픈 비판과 각성의 계기를 제공해 주신 김부겸 전 총리, 정세균 전 총리, 그리고 전해철 의원 등 전‧현직 국회의원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아무리 17년 전의 글, 정책에 대한 글, 정치인에 대한 글이라고 할지라도, 절제 없는 분노가 묻어 있는 글쓰기는 잘못이다. 이에 대한 혹독한 반성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많게는 하루에 5백 건이 넘는 기사를 내보내며, 자진 사퇴를 압박하던, 언론사들의 빗발치는 비판에도 불구하고, 양문석에 대한 엄호와 지지를 보내 주신 당원과 진보 유튜버들, 특히 “포기하지 마라. 당신이 무너지면, 당신을 받치고 있는 우리는 다 죽는다”며 응원 문자를 아낌없이 보내 주신, 수많은 안산갑 주민들께 머리 숙여 진심을 담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끝으로 양 후보는 "당원들께서 양문석에게 보내 주신 엄호와 지지는, 윤석열 검사독재정권 심판에 앞장서라는 명령임을 잘 알고 있다. 이번 총선에서 심판을, 국회에서 탄핵을, 거리에서 타도를 외치는 당원들의 가장 선두에 서서, 투쟁의 깃발이 되겠다. 이제부터 다시, 투쟁의 깃발이 되어, ‘못살겠다~ 심판하자~’는 깃발이 되어 세상 밖으로 나간다"고 다짐했다.
한편 양문석 후보는 24일(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선거 사무소(안산시 상록구 본삼로 60 월드프라자 309호) 개소식을 ‘시민과의 만남’ 형식으로 치룰 예정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주광덕 남양주시장, 한국지체장애인협회 남양주시지회 ‘제2회 파크골프대회’ 참석해 ...
프레스뉴스 / 25.12.02

사회
‘2025 제3회 한국지방외교포럼 in 충북’ 성황리 개최
프레스뉴스 / 25.12.02

경제일반
전북자치도, 전북형 에너지산업 육성 위한 에너지위원회 개최
프레스뉴스 / 25.12.02

경제일반
고흥군 우주항공복합도시 특별법 발의... 정주여건 획기적 개선 기대
프레스뉴스 / 25.12.02

국회
성남시의회,‘2025 성남 기후테크 컨페어’개막식 참석
프레스뉴스 / 25.12.02

스포츠
2025 ‘제22회 화순고인돌 전국 마라톤대회’ 개최 안전 대회를 위한 주요 구간...
프레스뉴스 / 25.12.02

문화
제1회 서울 나눔-이음 기념식, 40개 기관 서울형 나눔문화 확산에 한 뜻
프레스뉴스 / 25.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