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사천시 미혼남녀 인연 만들기 홍보 전단(사천시 제공) |
[프레스뉴스] 정재훈 기자= 사천시가 미혼남녀들의 솔로 탈출을 위한 특별한 행사를 연다.
시에 따르면 오는 20일 사천 아르떼리조트에서 청춘남녀 만남의 장인 ‘사천시 미혼남녀 인연 만들기’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바쁜 일상으로 만남의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었던 사천시민이거나 시 관내 직장인중에 39세 이하 결혼 적령기 미혼남녀 20쌍에게 자연스러운 만남의 자리를 마련해 주기 위해 계획되었다.
이날 참여자들은 첫인상 칭찬하기, 팀별 레크리에이션, MBTI 소울메이트 찾기로 서로를 알아가는 과정을 거치고, 커플 레크리에이션, 본인의 매력 어필하기로 자신의 이상형을 찾는 시간을 가지게 된다.
박동식 사천시장은 “다양한 이유로 비혼 또는 만혼이 사회적 추세화 되고 있고, 자연스럽게 인구감소와 출산율 저하로 이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행사가 혼인에 대한 인식 전환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정부의 출산과 인구정책에서 제외되는 틈새를 촘촘히 매워가는 시책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ita7528856@naver.com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사회
대구시교육청, 유관 기관 2곳과 ‘E-Waste Zero, 순환자원 회수’ 업무협...
프레스뉴스 / 25.12.04

경제일반
행정안전부, 대한민국 AI 민주정부 클라우드 세계 1위 기업 아마존 만나다
프레스뉴스 / 25.12.04

사회
최교진 교육부장관, 전국 국·공립대학교 총장협의회 참석
프레스뉴스 / 25.12.04

사회
제주 해녀의 전당 건립사업 국비 6억 5,000만원 확보
프레스뉴스 / 25.12.04

정치일반
광주광역시 서구, 국무총리 초청 ‘K-국정설명회’ 성황
프레스뉴스 / 25.1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