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최치원 역사공원 크리스마스이벤트(사진=함양군) |
[프레스뉴스] 정재훈 기자= 함양군은 오는 12월 10일과 17일 양일간 상림공원 인근 최치원 역사공원 상림관에서 주말 체험 프로그램 ‘고운’진행 중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체험 프로그램은 고운 최치원 선생이 남긴 글귀나 상림의 아름다운 모습 등을 주제로 캘리그래피와 스탬프 찍기 등을 이용하여 크리스마스 카드를 만들고 미니 트리를 꾸미는 활동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재료를 저렴하게 제공함은 물론 전문강사의 지도하에 완성도 높은 작품을 만들 수 있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특별한 추억을 선물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최치원 역사공원 상림관에서 당일 현장 선착순으로 접수 받는다.
군 관계자는 “올 한해 역사 공원을 방문해 주시고 체험 프로그램에 참가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에 준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가족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최치원 역사공원 주말 체험 프로그램 ‘고운’은 역사 공원을 찾는 방문객에게 최치원 선생의 발자취와 사상 그리고 상림의 역사와 식생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2021년 6월부터 운영을 시작하여 현재까지 남녀노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본 프로그램은 12월 24일 종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경기남부
안산시, 한국미쓰비시전기오토메이션㈜와 로봇 인재양성 인프라 구축 맞손
장현준 / 25.12.06

국회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 “유성의 겨울 밝히는 신호탄이 되길”
프레스뉴스 / 25.12.05

사회
2025학년도 영양교육지원청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 개최
프레스뉴스 / 25.12.05

사회
부산 북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올 한 해 성과보고회 열어
프레스뉴스 / 25.12.05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지방 투자와 균형 발전이 한국이 생존할 유일한 길&quo...
프레스뉴스 / 25.1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