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청
파주시가 18일 오후 2시, 파주시 시민회관 소공연장에서 ‘파주시 금촌동 도시재생 활성화계획 공청회’를 개최했다.
이날 공청회는 금촌동 도시재생 활성화계획(안)에 대한 지역주민 및 전문가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됐고 최종환 파주시장을 비롯한 관계전문가와 주민들이 참석했다. 또,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파주시청 유튜브 채널을 통한 생중계도 진행됐다.
이날 공청회는 금촌동 도시재생 활성화계획(안)의 비전과 목표, 기본구상 및 금촌동 주변지역 도시재생사업의 계획 및 파급효과에 대한 제안 설명 후, 장윤배 경기연구원 박사, 이상문 협성대학교 교수, 원종석 한국산업관계연구원 센터장, 안명규 파주시의회 의원, 이수호 도시발전국장이 참여해 열띤 토론이 진행됐다. 이후 주민들의 질의·답변 과정을 통한 의견 수렴도 진행됐다.
최종환 파주시장은 “금촌 원도심을 새로운 지역문화 창출, 골목상권 활성화, 커뮤니티 시설 등을 발판으로 주민이 행복한 도시재생사업을 추진하겠다”라며 “시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뉴스출처 : 경기도 파주시]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문화
제천시-위성목신경외과의원, 통합돌봄 강화를 위한 방문의료서비스 협약 체결
프레스뉴스 / 26.01.21

경제일반
전국 최초 방산협동조합 출범 대전 방위산업 핵심거점 본격화
프레스뉴스 / 26.01.21

경남
합천군, 1월 28일 ‘맞춤형 달리는 국민신문고’ 운영
정재학 / 26.01.21

국회
울산시의회 교육위원회 권순용 부위원장, '울산광역시교육청 지역사회의 학교...
프레스뉴스 / 26.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