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쿠스틱 밴드 '한살차이' 8일, 신곡 ‘IF YOU' 공개
소중한 인연이 곧 내가 되다.어쿠스틱 밴드 '한살차이'가 오는 8일, 가을에 알맞은 신곡 ‘IF YOU'를 공개한다.
지난 2월 ‘춤추던 곳으로 가자’ 이후 약 7개월만에 공개될 이번 앨범은 ‘지금의 나를 있게 만든 사람들을 만약 만나지 못했더라면 과연 어떻게 되었을까?’라는 질문에서부터 시작된다.
특별히 작사, 작곡을 맡은 멤버 미스터토끼는 ‘만약에 라는 가설 중에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을 만나지 못했다면 정말 슬프지 않을까’라며 ‘소중한 인연에 대해 한 번 더 생각하게 되는 곡이다’고 전했다.
음원과 동시에 공개될 뮤직비디오는 가을감성에 맞게 조명을 포인트로 하고 있다. 장면마다 변화하는 따뜻한 조명 색상들이 음악의 분위기와 감수성을 더해주고 있다.
한살차이의 ‘IF YOU’는 오는 9월 8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한살차이 공식 유튜브 계정 및 SNS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한살차이’는 보컬 성희, 기타 미스터토끼로 구성된 어쿠스틱 밴드로써 2014년 데뷔 이후 '좋아하게 된 것 같아', '달콤한 연애중', '술 한잔 해요', '네 목소리에 잠들고 싶어', '먼훗날', ‘춤추던 곳으로 가자’ 등의 다채로운 활동으로 섬세한 면모를 보여준 바 있다.
[뉴스출처 : 김영일기자]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경남
함안군, 저소득층 국민임대주택 임대보증금 무이자 지원 추진
정재학 / 26.01.20

사회
광양시, 광주·전남 행정통합 대응 미래전략 TF팀 1차 회의 개최
프레스뉴스 / 26.01.20

문화
농림축산식품부, 전남 곡성 육용오리 농장에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확진에 따라 ...
프레스뉴스 / 26.01.20

문화
보건복지부, 의사인력 양성규모, 추계모형 12개 중 6개 중심으로 논의 본격화
프레스뉴스 / 26.01.20

사회
이현재 하남시장, 천현‧감일동 주민과의 대화서 “교통·생활인프라 확충 총력”
프레스뉴스 / 26.0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