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진천군체육상 시상식
진천군체육회는 29일 진천문화원에서 2021 진천군 체육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체육상 시상식은 올 한해 진천 체육발전에 기여한 체육인의 노고를 격려하고 각종 대회 수상자와 공로자를 포상함으로써 유공자들에게 표창과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진천군체육회장인 김명식 회장과 송기섭 진천군수, 김성우 진천군의회의장, 임호선 국회의원, 오은주 진천교육장을 비롯한 체육상 수상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방역 대응 지침을 준수하여 간소하게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각 부문 수상자는 △대한체육회장상 박영서 상임위원장 △충북체육상 임종열, 이종철 △경기부문 정현택 외 2명, 상산초 핸드볼부 △생활체육부문 현진택 외 2명, 그라운드골프협회, 진오FC클럽, △지도부문 오종석 외 6명 △공로부문 오세익 TF팀장 외 5명, 진천문화원, 진천체력인증센터가 수상했으며 진천군체육회 발전에 기여한 공에 대해 감사를 표하며 남명수 진천군향교 전교 외 8명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김명식 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한 해 동안 체육 발전을 위해 헌신과 노고를 아끼지 않은 모든 체육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2022년에도 진천군 체육인을 위해 유소년 전문체육 지원과 생활체육 시설 인프라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충청북도 진천군]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문화
제천시-위성목신경외과의원, 통합돌봄 강화를 위한 방문의료서비스 협약 체결
프레스뉴스 / 26.01.21

경제일반
전국 최초 방산협동조합 출범 대전 방위산업 핵심거점 본격화
프레스뉴스 / 26.01.21

경남
합천군, 1월 28일 ‘맞춤형 달리는 국민신문고’ 운영
정재학 / 26.01.21

문화
방송미디어통신위원회, 청년 크리에이터·미디어 기업, 더 많이 지원
프레스뉴스 / 26.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