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그룹 비아이지(B.I.G)가 데뷔 4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이자 아시아 투어를 개최한다.
비아이지는 오는 6월 24일 KBS 아레나홀에서 아시아투어 '더비기닝(The BIGinning)' 개최를 시작으로 대규모의 아시아 투어를 이어나간다.
지난 2014년 1집 디지털 싱글 앨범 '안녕하세요'로 데뷔한 비아이지는 제이훈, 벤지, 건민, 국민표, 희도 등으로 구성된 5인조 그룹으로, 최근 다섯 번째 싱글 '12,3'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팬사랑이 각별하기로 소문난 비아이지는 공식 팬클럽 이름인 '비기닝' 팬들과 아시아 투어를 함께 한다는 의미로 '더비기닝'으로 콘서트 제목을 결정했다.
'더비기닝' 콘서트는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마닐라, 대만, 태국 등에서 공연을 이어나갈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번 콘서트 제작과 연출을 총괄하고 있는 ㈜베니카씨앤엠의 최성묵 감독은 '글로벌 스타로 급부상하고 있는 비아이지의 아시아 투어에 걸맞게 초호화 하드웨어 시스템과 방송 등을 동원, 그 어떤 곳에서도 보지 못했던 5명 멤버들의 반전 무대와 역대급 콜라보 스테이지까지 50억 아시아인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무대 구성이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그룹 비아이지(B.I.G)가 특별한 무대를 예고한 아시아 투어 '더비기닝' 콘서트 티켓은 5월 12일 오후 3시부터 옥션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지형 다른기사보기
댓글 0
RELATED ARTICLES

문화
제천시-위성목신경외과의원, 통합돌봄 강화를 위한 방문의료서비스 협약 체결
프레스뉴스 / 26.01.21

경제일반
전국 최초 방산협동조합 출범 대전 방위산업 핵심거점 본격화
프레스뉴스 / 26.01.21

경남
합천군, 1월 28일 ‘맞춤형 달리는 국민신문고’ 운영
정재학 / 26.01.21

국회
울산시의회 교육위원회 권순용 부위원장, '울산광역시교육청 지역사회의 학교...
프레스뉴스 / 26.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