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타임)윤선영 인턴기자=미국 빌보드가 선정한 '지난 10년간 베스트 K-Pop 걸그룹 10'에 걸그룹 소녀시대가 1위로 선정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빌보드는 지난 12일(현지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10년간 베스트 K-Pop 걸그룹 10 : 평론가의 선택'(10 Best K-Pop Girl Groups of the Past Decade: Critic's Picks)을 발표했다.
여기서 소녀시대는 K-Pop 걸그룹 10 안에 선정되는 것은 물론, 1위에 이름을 올려 자신들의 명성을 공고히 했다.
빌보드는 소녀시대에 대해 "지난 10년간 강력한 커리어를 보여준, 반박의 여지없는 K팝 제왕이며 탄탄하게 제작된 노래와 활기 넘치는 여성스러운 매력으로 한국을 사로잡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소녀시대는 수년간 꾸준히 그룹 활동을 보여주고 있을 뿐 아니라 연기'솔로 아티스트로의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각자의 커리어를 이어나가고 있으며, 데뷔 10주년이 되는 8월에 발매할 새 앨범으로 여전히 최고임을 보여줄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소녀시대와 함께 SM엔터테인먼트에 속해있는 걸그룹 에프엑스(f(x)) 역시 7위에 이름을 올렸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윤선영 다른기사보기
댓글 0
RELATED ARTICLES

문화
제천시-위성목신경외과의원, 통합돌봄 강화를 위한 방문의료서비스 협약 체결
프레스뉴스 / 26.01.21

경제일반
전국 최초 방산협동조합 출범 대전 방위산업 핵심거점 본격화
프레스뉴스 / 26.01.21

경남
합천군, 1월 28일 ‘맞춤형 달리는 국민신문고’ 운영
정재학 / 26.01.21

문화
방송미디어통신위원회, 청년 크리에이터·미디어 기업, 더 많이 지원
프레스뉴스 / 26.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