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타임)이지형 기자=보이그룹 루첸트가 인도와 일본 투어 등 해외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루첸트는 지난달 30일 인도 프로모션 투어 아쌈 Pragjyoti ITA Mac! hkhowa과 7월 4일 하이데라바드: Shilpakala Vedika, 8일 뭄바이 k.c.Law college 등 스케줄을 통해 많은 팬을 만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15일부터 24일까지 일본에서 펼쳐진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루첸트(LUCENTE)는 노가(NOGA)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으로 라틴어와 영어를 합성해 별처럼 밝게 빛난다 라는 뜻을 의미하고 있다. 유성, 지후, 바오, 씨엔, 영웅, 종찬, 고건 등 7명으로 구성된 이들은 차별화된 퍼포먼스와 수준급 보컬 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들은 일본 공연에서 통역 없이 공연을 진행하는 등 수준급 외국어 실력을 자랑해 뇌섹남의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아직 국내 정식 데뷔 전이지만 해외 팬들이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앞으로 세계로 나가는 루첸트가 되겠다 고 당찬 포부를 밝히며 항상 겸손하면서 노력하는 자세로 최선을 다하고 루첸트의 매력 발산은 이제부터 시작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 많은 보이그룹이 데뷔하고 있는 시기지만 루첸트는 아시아투어 태국, 홍콩, 필리핀 공연 등을 마친 후에 차별화된 앨범으로 데뷔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지형 다른기사보기
댓글 0
RELATED ARTICLES

문화
제천시-위성목신경외과의원, 통합돌봄 강화를 위한 방문의료서비스 협약 체결
프레스뉴스 / 26.01.21

경제일반
전국 최초 방산협동조합 출범 대전 방위산업 핵심거점 본격화
프레스뉴스 / 26.01.21

경남
합천군, 1월 28일 ‘맞춤형 달리는 국민신문고’ 운영
정재학 / 26.01.21

국회
울산시의회 교육위원회 권순용 부위원장, '울산광역시교육청 지역사회의 학교...
프레스뉴스 / 26.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