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타임)윤선영 인턴기자=모델 겸 배우 이수혁(29)이 국방의 의무를 이행한다.
이수혁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0일 "이수혁이 오늘(10일) 오후 입소할 예정이다"라며 "국방의 의무를 다할 수 있음에 감사할 뿐, 굳이 자랑할 만한 일은 아니기에 조용히 다녀오고 싶다는 이수혁 본인의 의견을 존중해 미리 알려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수혁은 소속사를 통해 "팬 여러분과 함께하는 시간을 보내며 직접 말씀드리고 싶었으나 기회를 갖지 못해 못내 아쉽고 미안한 마음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맡은 바 책무에 성실히 임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오겠다.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 사랑하고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수혁은 이날 오후 2시 충남 논산 육군 훈련소에 입소하여 4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근무지 배치를 통해 사회복무요원(공익)으로 국방의 의무를 다할 예정이다.
이수혁의 전역예정일은 2019년 8월 9일이다.
한편 지난 2006년 Juun.J 쇼를 통해 모델로 데뷔한 이수혁은 '화이트 크리스마스', '뿌리깊은 나무', '뱀파이어 아이돌', '운빨 로맨스' 등에 출연해 배우로서 입지를 다져왔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윤선영 다른기사보기
댓글 0
RELATED ARTICLES

문화
제천시-위성목신경외과의원, 통합돌봄 강화를 위한 방문의료서비스 협약 체결
프레스뉴스 / 26.01.21

경제일반
전국 최초 방산협동조합 출범 대전 방위산업 핵심거점 본격화
프레스뉴스 / 26.01.21

경남
합천군, 1월 28일 ‘맞춤형 달리는 국민신문고’ 운영
정재학 / 26.01.21

사회
농림축산식품부, 지역에서 설계하는 농촌의 미래, 139개 시·군 농촌공간계획 수립...
프레스뉴스 / 26.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