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유가 9월 중순 리메이크 음반 '꽃갈피 둘'로 깜짝 컴백한다.[사진=페이브엔터테인먼트] |
가수 아이유가 9월 리메이크 음반 '꽃갈피 둘'로 깜짝 컴백한다.
아이유의 소속사 페이브엔터테인먼트는 "아이유가 올 9월 중순 리메이크 음반 '꽃갈피 둘'을 전격 발표한다"고 1일 밝혔다.
아이유의 리메이크 음반 '꽃갈피 둘'은 지난 2014년 발표된 '꽃갈피' 이후 약 3년 만에 발표되는 리메이크 앨범이다.
앞서 아이유는 '꽃갈피' 발표 당시 화려한 성적은 물론이고 대중과 평단의 호평까지 한 몸에 얻으며 아티스트적 성장을 입증한 바 있다.
새롭게 돌아올 아이유의 두 번째 리메이크 음반 '꽃갈피 둘'은 아이유 특유의 서정성과 감성이 고스란히 스며든 웰메이드 음반이다.
특히 지난 4월 발표한 정규 4집 '팔레트' 이후 5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에 돌입한 아이유는 빠듯한 시간 속에서도 꾸준히 음반 작업에 애정을 쏟으며 이번 앨범을 꼼꼼히 준비해온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만간 아이유는 두 번째로 선보일 이번 리메이크 음반 '꽃갈피 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공개하고 팬들에게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이에 대해 페이브엔터테인먼트는 "아이유의 데뷔 기념일이 있는 9월에 선보이는 신보인 만큼 '꽃갈피 둘'은 아이유가 팬들에게 선사하는 선물 같은 음반이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아이유는 현재 JTBC '효리네 민박'에 출연 중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윤선영 다른기사보기
댓글 0
RELATED ARTICLES

문화
제천시-위성목신경외과의원, 통합돌봄 강화를 위한 방문의료서비스 협약 체결
프레스뉴스 / 26.01.21

경제일반
전국 최초 방산협동조합 출범 대전 방위산업 핵심거점 본격화
프레스뉴스 / 26.01.21

경남
합천군, 1월 28일 ‘맞춤형 달리는 국민신문고’ 운영
정재학 / 26.01.21

사회
농림축산식품부, 지역에서 설계하는 농촌의 미래, 139개 시·군 농촌공간계획 수립...
프레스뉴스 / 26.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