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재인 대통령이 평창올림픽 티켓을 직접 구매하는 사진이 SNS에 공개됐다.[사진=문재인 대통령 페이스북 캡처] |
문재인 대통령이 5일 청와대 여민관 집무실에서 직접 입장권을 구매한 사실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며 평창 올림픽 성공 개최를 위한 홍보에 나섰다.
청와대에 따르면 문재인 대통령은 이날 오후 2시에 오픈된 평창올림픽조직위원회 사이트에 접속해 피겨스케이팅 종목 입장권을 직접 구매했다.
입장권 구매 후 문 대통령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입장권을 구매 중인 사진과 함께 "제가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대사인 것, 다들 알고 계신가요? 지난 평창 G-200 행사에서 홍보대사로 임명되어 여름휴가도 평창에서 보내며 소임을 다하려고 노력 중입니다"라는 글을 게시했다.
이어 "오늘은 평창 동계올림픽 2차 티켓 발매가 시작되는 날입니다. 조직위 홈페이지에서 15개 동계올림픽 전 종목의 관람좌석을 예매할 수 있습니다"라며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했다.
또한 문 대통령은 "세계적인 동계스포츠 축제인 평창 동계올림픽. 강원도와 조직위, 문체부와 자원봉사자들이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성공적인 대회가 되도록 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018년 2월, 여러분은 누구와 어디에 계시겠습니까? 저와 함께 평창에서 만납시다!"라고 덧붙이며 국민들의 관심을 촉구했다.
평창동계올림픽 입장권은 이날 오후 2시부터 온라인에서 선착순 판매를 시작했다.
성화 봉송이 시작되는 11월쯤 오프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정준기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충북
옥천군, 2035년 옥천군 공업지역 기본계획(안) 주민공청회 개최
류현주 / 26.01.23

경기남부
안양시 석수도서관, 기관·단체·학교에 도서 대출 서비스 시행
장현준 / 26.01.23

금융
하나은행, HD현대중공업·한국무역보험공사와 손잡고 K-조선 산업 수출 공급망 강화...
류현주 / 26.01.23

사회
순천만 중심 ‘남해안 흑두루미 벨트’... 광역 서식지 네트워크 형성
프레스뉴스 / 26.01.23

사회
순천 가면 2만원 지원…2026년 단체관광 인센티브 확대
프레스뉴스 / 26.01.23

경제일반
산업부, 인도네시아 경제조정부와 투자 협력 확대 애로 해소 방안 등 논의
프레스뉴스 / 26.01.23

사회
울산시교육청, 2026학년도 울산 초등학교 예비소집 93.9% 참여
프레스뉴스 / 26.0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