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의 '정치 사찰' 의혹 제기에 대해 "제1야당 대표로서 대단히 무책임한 발언"이라고 비판했다.[사진=연합뉴스TV] |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1일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의 '정치 사찰' 의혹 제기에 대해 "제1야당 대표로서 대단히 무책임한 발언"이라고 비판했다.
추 대표는 이날 오전 당 최고위원회의에서 "국정 감사를 앞두고 국민의 명령인 적폐 청산을 정치 보복으로 호도하는 한국당의 정쟁 만들기가 도를 넘고 있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아울러 한국당이 정치보복대책특별위원회를 만든 것에 대해서는 "한국당이 출범 5개월 된 문재인 정부의 신(新) 적폐를 규명하겠다고 하는데 어불성설"이라고 지적했다.
또한 추 대표는 "국가 기관을 동원해 민주주의 질서를 유린한 이명박 전 대통령에 대한 수사 필요성이 제기되자 김대중·노무현 정부도 조사하자고 주장하는 것 역시 전형적인, 낡은 물 타기 수법"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러면서 "한국당의 궁색한 정치보복 프레임은 정의로운 대한민국 만들기를 원하는 국민의 염원을 꺾을 수 없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정준기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충북
옥천군, 2035년 옥천군 공업지역 기본계획(안) 주민공청회 개최
류현주 / 26.01.23

경기남부
안양시 석수도서관, 기관·단체·학교에 도서 대출 서비스 시행
장현준 / 26.01.23

금융
하나은행, HD현대중공업·한국무역보험공사와 손잡고 K-조선 산업 수출 공급망 강화...
류현주 / 26.01.23

사회
순천만 중심 ‘남해안 흑두루미 벨트’... 광역 서식지 네트워크 형성
프레스뉴스 / 26.01.23

사회
순천 가면 2만원 지원…2026년 단체관광 인센티브 확대
프레스뉴스 / 26.01.23

사회
광주시, 탄소중립 시민추진단 '그린리더' 모집…시민참여 실천 확산 ...
프레스뉴스 / 26.01.23

사회
광주시, 부상 야생동물 구조·치료 위한 민관 협력체계 구축
프레스뉴스 / 26.0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