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민호가 여혐 논란에 휩싸였다.[사진=YG엔터테인먼트] |
그룹 위너의 송민호가 여혐 논란에 휩싸였다.
23일 에픽하이가 발표한 정규 9집 앨범 'WE'VE DONE SOMETHING WONDERFUL'에는 송민호, 사이먼 도미닉, 더 콰이엇이 피처링한 '노땡큐'라는 곡이 담겨 있다.
해당 곡에서 송민호는 "Motherfucker만 써도 이젠 혐이라 하는 시대, shit"이라는 가사의 랩을 했다.
'Motherfucker'는 북아메리카의 속어로 어머니와 근친상간 성교를 하는 아이를 뜻하는 단어이다.
앞서 송민호는 Mnet '쇼미더머니'에서도 "산부인과처럼 다 벌려"라는 가사로 한 차례 논란을 빚은 바 있다.
당시 송민호는 "논란이 된 가사에 대해 진심으로 깊게 반성하고 있다"면서 "저의 잘못된 표현으로 인해 불쾌하셨을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음악으로 빚어진 실수를 더 좋은 음악으로 만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라며 사과했다.
한편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피드백해도 두 번은 안 믿는다", "여혐 없으면 가사 못쓰냐", "팬의 대부분이 여자일 텐데 안 부끄럽냐" 등의 반응과 "별게 다 혐오다", "왜 논란이 되는지 알 수가 없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갑론을박을 벌이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사회
국방부장관, 軍 정보 수사기관의 과거를 짚고, 현재를 진단하며, 미래를 조망하는 ...
프레스뉴스 / 26.01.21

문화
고용노동부, 주 4.5일 프로젝트,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워라밸'
프레스뉴스 / 26.01.21

사회
기후에너지환경부, 제11차 전기본 상 신규원전 계획 관련 대국민 여론조사 결과 발...
프레스뉴스 / 26.01.21

문화
방송미디어통신위원회, 청년 크리에이터·미디어 기업, 더 많이 지원
프레스뉴스 / 26.01.21

국회
울산시의회 교육위원회 권순용 부위원장, '울산광역시교육청 지역사회의 학교...
프레스뉴스 / 26.01.21

사회
농림축산식품부, 지역에서 설계하는 농촌의 미래, 139개 시·군 농촌공간계획 수립...
프레스뉴스 / 26.01.21

사회
이현재 하남시장 “위례신사선 하남 연장 관철에 모든 행정력 집중”
프레스뉴스 / 26.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