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민아가 베이커리를 정리하는 이유에 악플러 때문이 아니라고 선을 그었다.[사진=조민아 인스타그램] |
(이슈타임)김대일 기자=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베이커리를 정리하는 이유를 밝혔다.
6일 조민아는 스포츠경향과의 인터뷰를 통해 "악성 댓글 때문에 베이커리를 닫는 것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앞서 지난달 17일 조민아가 베이커리 문을 닫기로 결정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일각에서는 조민아가 베이커리를 폐업하는 이유가 악플 때문이라는 목소리가 나왔다.
그러나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
조민아는 지난 4월 어깨 근육 파열로 인해 수술을 받았다.
그러나 수술 후에도 팔 저림 현상은 나아지지 않았고 결국 디스크 판정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관련해 조민아는 "잠시 요양 겸 서울을 떠나있으려고 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조민아는 최근 악플러 10여 명을 고소한 이유에 대해서도 심경을 전했다.
조민아는 "악플에도 레벨이 있다. '미친X, 죽어라'는 너무 귀여운 수준이다"라며 "이번에 고소한 건은 제 입으로 담을 수 없는 성적 발언이나 수치심이 들게 하는 사진이었고 정말 참을 수가 없었다"고 전했다.
한편 조민아는 지난 2006년 쥬얼리를 탈퇴한 뒤 '우주여신 조민아 아뜰리에'라는 이름으로 베이커리를 오픈했다. 그러나 가격, 위생, 최저시급 위반 등 끊임없는 논란에 휘말리며 대중의 뭇매를 맞기도 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문화
고용노동부, 주 4.5일 프로젝트,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워라밸'
프레스뉴스 / 26.01.21

사회
기후에너지환경부, 제11차 전기본 상 신규원전 계획 관련 대국민 여론조사 결과 발...
프레스뉴스 / 26.01.21

사회
국방부장관, 軍 정보 수사기관의 과거를 짚고, 현재를 진단하며, 미래를 조망하는 ...
프레스뉴스 / 26.01.21

문화
방송미디어통신위원회, 청년 크리에이터·미디어 기업, 더 많이 지원
프레스뉴스 / 26.01.21

국회
울산시의회 교육위원회 권순용 부위원장, '울산광역시교육청 지역사회의 학교...
프레스뉴스 / 26.01.21

사회
농림축산식품부, 지역에서 설계하는 농촌의 미래, 139개 시·군 농촌공간계획 수립...
프레스뉴스 / 26.01.21

스포츠
말레이시아에서 최초 개최되는 ‘2026 KPGA 제1회 JP lifestyle 윈...
프레스뉴스 / 26.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