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아가 연예계 사모임 '낯가림' 멤버들을 공개했다.[사진=tvN '인생술집' 캡처] |
(이슈타임 통신)김대일 기자=가수 보아가 연예계 사모임 '낯가림' 멤버들을 공개했다.
15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는 가수 보아, 배우 손현주 고창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세 사람은 자신들이 '낯가림' 멤버라는 사실을 알리며 각자의 역할을 밝혔다.
손현주는 "내가 모임의 고문이고 유해진은 회장이다. 보아는 회계 및 총무를 맡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보아는 "'낯가림'에는 장혁, 마동석, 김선아, 샤이니 민호 등이 속해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보아는 총무가 된 계기에 대해 "낯가림 모음을 하기로 한 날 '돈이 엮여야 모임에 충실해진다'는 이야기가 나왔는데 모두들 동시에 나를 쳐다봤다"며 "다음날 바로 은행에 가서 통장을 만들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보아는 "'낯가림' 멤버가 되기 위해서는 멤버 모두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며 "일일 게스트도 있다. 류승룡, 이상엽, 엄기준 등이 왔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인생술집'은 술자리를 통해 스타의 이야기가 아닌 사람의 이야기를 나누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사회
화성특례시, 올 겨울 최장 한파 대비해 한파 응급 숙박시설·쉼터 현장 점검 나서
프레스뉴스 / 26.01.21

국회
경북도의회 건설소방위원회, 지역현안 사업장 및 소방안전 점검
프레스뉴스 / 26.01.21

경제일반
영천시, 2월부터 2개월간 지류 및 카드형 영천사랑상품권 15% 할인 판매
프레스뉴스 / 26.01.21

스포츠
KBO, 국가대표팀 오키나와 캠프 연습경기 참관단 모집
프레스뉴스 / 26.01.21

국회
광주광역시 남구의회 박용화 부의장, 남구의회사직동주민자치회로부터 감사패 받아
프레스뉴스 / 26.01.21

연예
TV CHOSUN [퍼펙트 라이프] 배우 박준규♥진송아 부부 출격! 카리스마 박준...
프레스뉴스 / 26.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