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승환 감독이 싸이의 폐막식 무대 불참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사진=MBC 캡처] |
(이슈타임 통신)김대일 기자=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개·폐막식 총 연출을 맡은 송승환 감독이 가수 싸이의 폐막식 무대 불참 이유에 대해 밝혔다.
송승환은 26일 tbs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해 평창동계올림픽 폐막식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 자리에서 김어준은 " 인지도로만 보면 가수 싸이가 (폐막식에) 등장하지 않겠는가 이런 전망이 있었는데 왜 안 나왔냐"고 질문했다.
이에 송 감독은 "제안을 했지만 싸이 본인이 고사했다. 강남스타일을 계속 부르는 것에 부담감을 느끼고 있더라"고 말했다.
이어 "아시안 게임 때 싸이 씨가 워낙 많은 비난을 받았다. 어떤 행사에 출연하면 왜 그 사람 출연을 했냐고 비난을 하고 출연 안 하면 또 왜 출연 안 했냐고 비난을 하니까 연예인들이 참 힘들다"고 덧붙였다.
한편 대한민국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금메달 5개, 은메달 8개, 동메달 4개를 획득해 종합 7위에 이름을 올렸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사회
화성특례시, 올 겨울 최장 한파 대비해 한파 응급 숙박시설·쉼터 현장 점검 나서
프레스뉴스 / 26.01.21

국회
경북도의회 건설소방위원회, 지역현안 사업장 및 소방안전 점검
프레스뉴스 / 26.01.21

경제일반
영천시, 2월부터 2개월간 지류 및 카드형 영천사랑상품권 15% 할인 판매
프레스뉴스 / 26.01.21

국회
광주광역시 남구의회 박용화 부의장, 남구의회사직동주민자치회로부터 감사패 받아
프레스뉴스 / 26.01.21

스포츠
KBO, 국가대표팀 오키나와 캠프 연습경기 참관단 모집
프레스뉴스 / 26.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