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상민이 빅뱅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사진=이상민 인스타그램 캡처] |
(이슈타임 통신)김대일 기자=가수 이상민이 빅뱅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상민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빅뱅 멋졌어. 마르타와 줄리아 가족에게 기적을 보여줬어. 고마워. 빅뱅 최고"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하룻밤만 재워줘'에 출연한 이탈리아 마르타 가족과 이상민, 빅뱅의 모습이 담겨 있다.
마르타 가족은 지난해 여름 이상민과 김종민이 '하룻밤만 재워줘' 촬영을 위해 이탈리아를 방문했을 당시 숙식을 제공하며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이후 마르타 가족은 한국을 찾았고 이상민은 빅뱅의 팬인 마르타 가족을 위해 YG 엔터테인먼트 사옥을 찾았다.
그 결과 마르타 가족은 사옥 방문은 물론 콘서트까지 관람할 수 있었다.
한편 '하룻밤만 재워줘'는 단 1%의 사전 섭외 없이 현지인의 집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일상까지 공유하며 또 다른 가족을 만드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사회
화성특례시, 올 겨울 최장 한파 대비해 한파 응급 숙박시설·쉼터 현장 점검 나서
프레스뉴스 / 26.01.21

국회
경북도의회 건설소방위원회, 지역현안 사업장 및 소방안전 점검
프레스뉴스 / 26.01.21

경제일반
영천시, 2월부터 2개월간 지류 및 카드형 영천사랑상품권 15% 할인 판매
프레스뉴스 / 26.01.21

국회
광주광역시 남구의회 박용화 부의장, 남구의회사직동주민자치회로부터 감사패 받아
프레스뉴스 / 26.01.21

스포츠
KBO, 국가대표팀 오키나와 캠프 연습경기 참관단 모집
프레스뉴스 / 26.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