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배우 최재림이 박칼린 감독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 캡처] |
(이슈타임 통신)김대일 기자=뮤지컬배우 최재림이 음악 감독 박칼린과 열애설을 해명했다.
13일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 '비디오스타'에서는 '기립박수 유발자' 특집으로 뮤지컬배우 정상화, 김호영, 최재림, 박강현이 출연했다.
앞서 최재림은 박칼린 감독과 17살 나이 차를 뛰어넘고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어 눈길을 끌었다.
최재림은 "박칼린 선생님과 감독, 배우로 만나기 전에 친하게 된 상태였다. 남들이 보기에 친해 보이는 거다"라며 "'렌트' 이후에 했던 뮤지컬 '헤어스프레이' 또한 박칼린 선생님이 감독이셨다. 오해가 생겼던 것 같다"고 열애설이 제기된 이유에 대해 해명했다.
그러나 MC들이 이에 굴하지 않고 "(박칼린 감독에게)반할 수도 있는 것 아니냐"고 묻자 최재림은 "반할 수 있다. 근데 나는 안 반했다"며 선을 그었다.
또 "선생님은 내게 멘토이자 친구이자 친누나 같은 사람"이라고 설명했다.
옆에 있던 김호영도 열애설 해명에 거들었다. 그는 "박칼린 선생님께 물어본 적도 있다"며 "'소울메이트처럼 음악적인 곳에서 영감을 받는 거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스포츠
KBO, 국가대표팀 오키나와 캠프 연습경기 참관단 모집
프레스뉴스 / 26.01.21

국회
광주광역시 남구의회 박용화 부의장, 남구의회사직동주민자치회로부터 감사패 받아
프레스뉴스 / 26.01.21

연예
TV CHOSUN [퍼펙트 라이프] 배우 박준규♥진송아 부부 출격! 카리스마 박준...
프레스뉴스 / 26.01.21

문화
해남 관광 1,000만 시대 ‘눈앞’ 지난해 985만명 해남찾았다
프레스뉴스 / 26.01.21

국회
“반도체 정책은 흔들림 없이, 국가경쟁력으로” 여주시의회 박두형 의장, 반도체 챌...
프레스뉴스 / 26.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