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계약기간 1년 남아있어" 확인 중
| 이태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은퇴를 암시하는 듯한 글을 올렸다.[사진=이태임 SNS 캡처] |
(이슈타임 통신)김대일 기자=배우 이태임이 은퇴를 암시하는 듯한 심경을 고백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태임은 19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동안 너무 뜸했습니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올렸다.
이어 그는 "여러 생각과 고통 속에서 지난날 너무 힘들었습니다"라고 심경을 전했다.
아울러 "저는 앞으로 평범한 삶을 살아가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덧붙여 마치 은퇴를 선언하는 것 같은 메세지를 게재했다.
그는 마지막으로 "그동안 저를 사랑해 주셨던 분들 잊지 않고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이와 관련해 이태임 소속사 해냄 엔터테인먼트는 이태임이 SNS에 올린 글은 협의 없이 올린 것이며 계약 기간이 1년이나 남아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태임은 출연 중이던 MBN '비행소녀'에서도 개인적인 이유로 하차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국회
광주광역시 남구의회 박용화 부의장, 남구의회사직동주민자치회로부터 감사패 받아
프레스뉴스 / 26.01.21

스포츠
KBO, 국가대표팀 오키나와 캠프 연습경기 참관단 모집
프레스뉴스 / 26.01.21

연예
TV CHOSUN [퍼펙트 라이프] 배우 박준규♥진송아 부부 출격! 카리스마 박준...
프레스뉴스 / 26.01.21

문화
해남 관광 1,000만 시대 ‘눈앞’ 지난해 985만명 해남찾았다
프레스뉴스 / 26.01.21

국회
“반도체 정책은 흔들림 없이, 국가경쟁력으로” 여주시의회 박두형 의장, 반도체 챌...
프레스뉴스 / 26.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