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진아&강남의 콜라보곡 '장지기장'이 방송에서 처음 선보인다. [사진=진아엔터테인먼트] |
(이슈타임 통신)김대일 기자='트로트 황제' 태진아가 강남과 선보인 세 번째 콜라보곡 '장지기장'을 방송에서 처음 선보인다.
태진아와 강남은 오는 8일 전라남도 순천만 국가정원에서 녹화가 예정된 KBS '열린음악회'를 통해 듀엣 무대를 선보인다.
이날 무대에는 이들의 신곡 '장지기장'을 비롯해 태진아의 히트곡 '동반자', '사랑은 아무나 하나' 등을 열창할 예정이다. 태진아와 강남은 이미 완벽한 신구 조화를 이루며 '전통시장', '사람팔자' 등을 히트곡 반열에 올린 바 있다.
태진아 작곡, 이루 작사의 '장지기장'은 부모에 대한 감사와 희망찬 미래에 대한 확신, 음주·졸음·과속운전 조심 등 일상에서 지킬 것을 지키며 즐겁고 행복하게 살아가자는 내용을 담은 건전가요 장르의 곡이다.
지난 1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으로 공개된 '장지기장'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재치있는 가사로 '국민 건전가요'로 거듭나 인기몰이에 한창이다.
이날 방송 첫 무대에선 어떤 퍼포먼스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국회
광주광역시 남구의회 박용화 부의장, 남구의회사직동주민자치회로부터 감사패 받아
프레스뉴스 / 26.01.21

스포츠
KBO, 국가대표팀 오키나와 캠프 연습경기 참관단 모집
프레스뉴스 / 26.01.21

연예
TV CHOSUN [퍼펙트 라이프] 배우 박준규♥진송아 부부 출격! 카리스마 박준...
프레스뉴스 / 26.01.21

문화
해남 관광 1,000만 시대 ‘눈앞’ 지난해 985만명 해남찾았다
프레스뉴스 / 26.01.21

국회
“반도체 정책은 흔들림 없이, 국가경쟁력으로” 여주시의회 박두형 의장, 반도체 챌...
프레스뉴스 / 26.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