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윤정이 경로당에 안마의자를 기부했다.[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
(이슈타임 통신)김대일 기자=장윤정이 자비를 이용해 경로당에 안마의자를 기부했다.
지난 18일 서울 마포구 합정 경로당에서 진행된 '코지마와 장윤정이 함께하는 2018 사회공헌 프로젝트 경로당 안마의자 기부 전달식'에 참석했다.
이날 장윤정은 마포구에서 선정된 경로당 10곳의 회장단과 회장단과 마포구청 임직원 합정경로당 어르신들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장윤정은 "안마의자 모델을 하면서 어르신들께 더욱이 필요한 안마의자를 좀 더 많은 분들이 사용할 수 있게 해드리면 좋겠다는 생각에 (해당 기부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됐다. 열심히 노래해서 더 많은 곳에 기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행사 참여 소감을 전했다.
이번 마포구와 분당구를 기부를 시작으로 장윤정은 '안마의자 전국 기부 릴레이'에 나선다.
한편 장윤정은 MBN '오늘 쉴래요?'를 통해 어디서나 통하는 '올패쓰 친화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으며, 전국을 돌며 2018 라이브 콘서트를 소화하는 등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스포츠
KBO, 국가대표팀 오키나와 캠프 연습경기 참관단 모집
프레스뉴스 / 26.01.21

국회
광주광역시 남구의회 박용화 부의장, 남구의회사직동주민자치회로부터 감사패 받아
프레스뉴스 / 26.01.21

연예
TV CHOSUN [퍼펙트 라이프] 배우 박준규♥진송아 부부 출격! 카리스마 박준...
프레스뉴스 / 26.01.21

문화
해남 관광 1,000만 시대 ‘눈앞’ 지난해 985만명 해남찾았다
프레스뉴스 / 26.01.21

국회
“반도체 정책은 흔들림 없이, 국가경쟁력으로” 여주시의회 박두형 의장, 반도체 챌...
프레스뉴스 / 26.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