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사진=이슈타임통신 DB) |
(이슈타임 통신)곽정일 기자=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가 "지금은 여론조작의 시대다. 이번 선거서 집토끼만 제대로 잡으면 된다"고 말했다.
홍 대표는 이날 제주도에서 열린 제주 필승결의대회에서 "드루킹, 여론조작 하는 거 봤나. 이 사람들 통해 전부 여론 조작한다. 나는 시중에 여론조사 하나도 믿지 않는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어 "선거를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민생·민심"이라며 "지난 1년 동안 내가 생활이 좋아졌느냐.’ ‘나빠졌다’가 절반이 넘는다. 그래서 나는 이번 선거를 절망적으로 보지 않는다"고 전했다.
그는 "6만 당원이 부인과 자식과 집안끼리만 모두 나가서 투표 해주면 18만표"라며 "우리 당원만 제대로 결속하고 투표장가면 무조건 이기는 선거"라고 덧붙였다.
홍준표 대표는 "김방훈 후보에게 '우리 당원들만 결속하라. 가족들 하다못해 이웃집 한사람만 데리고 투표장으로 나가게 하는 그런 선거하게 되면 이길 수 있다고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라'고 했다"며 "여기 계신 후보들뿐만 아니라 도지사도 그렇게 밀어주면 희망이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그는 " 제주도당에서 모두 힘을 합쳐 제주도에는 그래도 자유한국당 지지계층들이 많이 있다. 그 분들이 선거 포기하지 않고 투표장에 갈 수 있도록 후보들이 적극적으로 나서주시면 이번 선거가 3자 구도에서 결코 절망할 필요가 없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곽정일 다른기사보기
댓글 0

사회
부여군, 고병원성 AI 확산 차단 위해 가금농장 방역관리 총력
프레스뉴스 / 26.01.23

사회
보은군, 산불 '제로' 700일 눈앞… 최재형 군수 현장서 산불 예...
프레스뉴스 / 26.01.23

사회
파주시, 2026년 상반기 청년 전월세 임차보증금 대출이자 지원
프레스뉴스 / 26.01.23

경제일반
부산시, 제조업 인공 지능 대전환 본격화… 매뉴콘 핵심 어젠다 공유
프레스뉴스 / 26.01.23

사회
보령시, 공공요금 인상 앞두고 신중한 발걸음... 소비자정책실무위원회 개최
프레스뉴스 / 26.01.23

경제일반
인천시, 올해도 희망인천 소상공인 특례보증 1단계 1,000억 원 지원
프레스뉴스 / 26.01.23

문화
충북보건환경연구원, ‘도내 인플루엔자 B형 검출 급증’ 관련 예방접종 및 개인위생...
프레스뉴스 / 26.0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