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일 오전 국회 원내대책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는 김태년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의장.(사진=곽정일 기자) |
(이슈타임 통신)곽정일 기자=김태년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의장이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에게 "지방선거에서 색깔론 말고 정책대결을 시작해달라"고 요구했다.
김 정책위의장은 15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홍준표 대표가 어제는 이번 지방선거를 “북풍선거”라고 말하며 색깔론을 또 다시 들고 나왔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어 "한반도에 부는 평화의 봄바람을 과거의 소위‘북풍 공작 사건’들과 동일시하는 홍준표 대표의 시대착오적인 인식은 매우 유감스럽다"며 "한반도의 새로운 미래를 향해 전진하는 역사의 흐름 속에서 자유한국당과 홍준표 대표의 시간만 거꾸로 가는 것 같아 안타깝다"고 지적했다.
그는 "홍준표 대표와 한국당만 갈라파고스 섬에 고립되어 있는 것 같다"며 "이제 섬으로부터 탈출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태년 정책위의장은 "홍준표 대표는 어제 민심과 민생을 언급하며, '민주당에 투표하면 비정상'이라는 말을 했는데 지난 한달 반 동안 ‘제발 일 좀 하라’는 민심에 거스르며 국회를 마비시키고 민생을 내팽개쳤던 것은 자유한국당"이라고 일침했다.
아울러 그는 "홍준표 대표는 국민을 비정상이라고 말하기 전에, 국민 눈에 과연 누가, 무엇이 비정상으로 보일지 고민해 보시기 바란다"며 "더불어민주당은 이번 6.13지방선거에서 정쟁이 아닌 정책으로 당당하게 승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곽정일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경제일반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새만금에 반도체 국가산단 이전하면 모든 행정절차 원점 회귀…...
프레스뉴스 / 26.01.22

의료
에이스병원–경기도 옥외광고협회, 업무협약(MOU) 체결
류현주 / 26.01.22

사회
진안군,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 신규 선정자 교육 실시
프레스뉴스 / 26.01.22

경제일반
고용노동부, 협업을 통한 맞춤형 고용서비스 강화 '고양 고용복지플러스센터 ...
프레스뉴스 / 26.01.22

경제일반
지역 건설업계 한자리에…전북건설단체연합회 신년인사회 열려
프레스뉴스 / 26.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