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진아와 강남이 '인생술집'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사진=tvN'인생술집'] |
(이슈타임 통신)김대일 기자=트로트 황제 태진아가 요즘 자신의 무대에 소녀팬들이 많이 찾아온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최근 진행된 tvN '인생 술집' 녹화에는 '전통시장', '사람팔자'에 이은 세 번째 듀엣곡 '장지기장'으로 돌아온 태진아와 강남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두 사람은 옷 사이즈와 신발 사이즈, 발 사이즈는 물론 심지어 음역대까지 똑같다며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태진아는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최근 자신의 무대에 찾아오는 소녀팬들이 모두 많아졌는데 모두 워너원 팬들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태진아는 자신이 대표로 있는 진아기획을 통해 산하 레이블인 YMC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해 지난해 워너원을 영입해 대형 기획사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태진아는 한 프로그램에서 강남이 자신의 노래를 부르는 것을 보고 함께 트로트 듀엣을 제안했다며 강남의 노래 실력을 칭찬했다. 강남을 위한 트로트 정규앨범도 5월 말 발매될 예정임을 밝히며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강남은 이날 촬영에서 데뷔하기 전 밴드 시절 이야기부터 현재 트로트에 대한 애정까지 솔직하게 드러냈다. 그는 "어릴 때부터 트로트를 좋아했기 때문에 트로트 무대가 편하고 익숙하다. 무엇보다 부모님께서 내 무대를 너무 좋아하셔서 행복하다. 효도하는 기분"이라고 전했다.
두 사람이 출연한 방송은 17일 오후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금융
하나은행, 『Hana EZ』 고도화로 외국인 손님 대상 디지털 금융서비스 대전환...
류현주 / 26.01.21

경기남부
현장에서 증명된 4분의 기적…안양시, 올해도 심폐소생술 교육 적극 추진
장현준 / 26.01.21

사회
'양평 교통 숨통 틔운다' 양근대교 건설공사 2월 말 착공
프레스뉴스 / 26.01.21

사회
보성군 고향사랑기부제 새해 복 더하기 신년 이벤트 추진
프레스뉴스 / 26.01.21

경제일반
해수부, '어촌에 투자하세요, 해수부가 함께합니다!' 어촌뉴딜3.0...
프레스뉴스 / 26.01.21

문화
식약처, 인체세포등 관리업·세포처리시설 제도 한눈에 확인하세요
프레스뉴스 / 26.01.21

문화
국가유산청 국립고궁박물관, 헌종 대 편찬된 궁궐 기록 『궁궐지』 국역 완료
프레스뉴스 / 26.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