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사진=곽정일 기자) |
(이슈타임 통신)곽정일 기자=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가 댓글조작으로 구속된 드루킹과 검사의 축소 수사 의혹 공방에 대해 "드루킹의 말이 진실일 가능성이 높다고 본다"고 밝혔다.
홍 대표는 23일 자신의 SNS를 통해 "성완종 리스트 사건때 검사가 증거를 조작하는 충격적인 사실을 확인한 일이 있다"며 "믿기 어려운 검사의 증거 조작 사실을 접하고 난뒤 요즘 검사는 사건을 수사하는 것이 아니라 권력자의 요구에 따라 사건을 만든다고 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검사의 증거 조작을 직접 경험한 나로서는 여러 정황상 검사가 거짓말을 할 가능성이 더 크다고 본다"고 덧붙였다.
그는 "경찰에서 압수수색 영장을 청구해도 잇달아 영장을 기각하는 검찰의 태도를 볼때 이 사건은 검찰의 증거 은폐 시도도 반드시 특검에서 밝혀 해당 검사를 사법처리를 해야 할 것으로 본다"며 "강원랜드 사건도 고발장을 바꾸어 수사 했다는 의혹 마져 제기된 것을 보면서 해방이후 검찰이 이렇게 까지 타락한 적이 있는지 참으로 안타깝다"고 전했다.
홍준표 대표는 "경찰은 하는 척이라도 하는데 검찰은 아예 대놓고 사건을 은폐,조작하는데 앞장서고 있다"며 "이런 검찰 그대로 둘 수 있나"고 전했다.
한편 검찰은 17일 "드루킹 김씨가 검사 면담에서 김경수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연루됐다고 진술해주는 조건으로 사건을 축소해 줄 것을 요구했다"고 밝혔고 드루킹 김씨는 22일 "검찰과 거래를 한 사실이 없다"고 반박했다.
검찰은 "드루킹 김씨가 변호인을 통해 공식적으로 녹음파일을 공개해달라는 서면요청서를 정식으로 보내올 경우 즉시 녹음 파일 전문을 언론에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곽정일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경제일반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새만금에 반도체 국가산단 이전하면 모든 행정절차 원점 회귀…...
프레스뉴스 / 26.01.22

의료
에이스병원–경기도 옥외광고협회, 업무협약(MOU) 체결
류현주 / 26.01.22

사회
진안군,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 신규 선정자 교육 실시
프레스뉴스 / 26.01.22

경제일반
고용노동부, 협업을 통한 맞춤형 고용서비스 강화 '고양 고용복지플러스센터 ...
프레스뉴스 / 26.01.22

경제일반
지역 건설업계 한자리에…전북건설단체연합회 신년인사회 열려
프레스뉴스 / 26.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