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일 라디오스타에 샤이니가 출연해 심경을 털어놨다.[사진=MBC '라디오스타'] |
(이슈타임 통신)김대일 기자=남자아이돌그룹 샤이니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심경 고백을 전했다.
30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샤이니 온유, 민호, 키, 태민과 함께하는 'SHINee's back' 특집이 진행됐다.
지난해 12월 샤이니의 멤버 종현이 세상을 떠나는 큰 아픔을 겪기도 했다.
이날 MC 윤종신은 "최근에 가슴 아픈 일이 있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꺼냈다.
이에 민호는 "'라디오스타'여서 출연을 망설인 것이 아니라 방송을 하는 것에 대해 걱정을 많이 했다"며 "예능에서는 재미있게 해야 하는 것이 있으니 '나가는 것이 맞나'는 생각이 들었다"며 "시간이 흐르면서 마음을 다 잡고 감정을 추슬렀다"고 대답했다.
MC들이 "온유 같은 경우는 눈물을 못 흘려서 상담까지 받았다고 했다"고 묻자 온유는 "처음에는 그랬다. 저는 울면 안 된다고 생각했다"고 고백하다가 이내 눈물이 나는 듯 "죄송합니다"고 사과하며 말을 마쳤다.
키는 "저희 다 그 일이 있고 나서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상담을 받았다. 계속 상담을 하고 치유를 하면서 일단 '라디오스타'에 나온 것도 그렇고, 바로 일본 콘서트를 했던 이유도 그렇고, 물론 그 일이 저희가 무너진 것이라고 볼 수 없었고 이겨낸다는 것도 그렇지만 빨리 인정을 하고 나아가야 한다는 생각을 했다"며 "그러기 위해서는 타인을 통해서가 아닌 저희 입으로 한 번 짚어야 한다는 생각이 했다"고 출연 이유를 고백했다.
민호는 "사실 다 괜찮을 수는 없지만, 무대를 하거나 노래를 할 때는 넷 뿐 만이 아니라 5명이 다 같이 한다는 생각을 해주시면 즐겁게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응원을 부탁했다.
이날 시청률은 31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수도권 기준 1부 4.9%, 2부 5.6%로 동 시간대 예능프로그램 1위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금융
하나은행, 『Hana EZ』 고도화로 외국인 손님 대상 디지털 금융서비스 대전환...
류현주 / 26.01.21

경기남부
현장에서 증명된 4분의 기적…안양시, 올해도 심폐소생술 교육 적극 추진
장현준 / 26.01.21

사회
'양평 교통 숨통 틔운다' 양근대교 건설공사 2월 말 착공
프레스뉴스 / 26.01.21

사회
보성군 고향사랑기부제 새해 복 더하기 신년 이벤트 추진
프레스뉴스 / 26.01.21

경제일반
해수부, '어촌에 투자하세요, 해수부가 함께합니다!' 어촌뉴딜3.0...
프레스뉴스 / 26.01.21

문화
국가유산청 국립고궁박물관, 헌종 대 편찬된 궁궐 기록 『궁궐지』 국역 완료
프레스뉴스 / 26.01.21

문화
식약처, 인체세포등 관리업·세포처리시설 제도 한눈에 확인하세요
프레스뉴스 / 26.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