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정배 민주평화당 의원.(사진=천정배 의원 페이스북) |
(이슈타임 통신)백성진 기자=천정배 민주평화당 의원은 7일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위해 민주평화당을 살려달라"고 함평 군민들에게 호소했다.
천 의원은 이날 오전 함평에서 열린 유세에서 "민주평화당이 너무도 어렵다. 함평에서 살려주지 않으면 더이상 기댈데가 없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문재인 정부가 들어서서 남북평화를 위해서 우리 개혁을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는 것은 인정하지만 건강한 야당이 있어 감시하고 견제하는 야당을 키워줘야 문재인 정부가 성공할 수 있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홍준표 당 안철수 당 우리가 거기 밀 수 있나?"반문하며 "재인 정부 잘하는 일은 흔쾌하게 협력하고, 오만과 부패와 독선을 감시하고 견제할 제대로 된 야당은 민주평화당 뿐"이라고 덧붙였다.
천정배 의원은 "호남에서는 이미 민주당의 오만과 독선과 국민 무시가 극에 달하고 있다"며 "주의 많은 구청장 후보들이 전과자가 많습니다. 파렴치한 전과자도 있다"고 전했다.
천 의원은 "함평의 발전을 위해서 민주평화당이 꼭 살아야 한다. 재작년에 지금 민주평화당의 전신인 국민의당이 나와서 이제 호남에서도 양당의 피나는 경쟁이 시작됐고, 민주당도 이제는 호남 무시하지 않는다"며 "이 양당 경쟁 구도의 한 축을 이루는 민주평화당을 여러분이 이번에 없애버리면 다시 암울한 과거의 무기력한 호남으로 돌아가고 말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그는 "호남의 발전, 함평의 발전을 위해서도 민주평화당을 살려주시고 이윤행 군수(민주평화당) 뽑아 주셔야 한다"고 호소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백성진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경제일반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새만금에 반도체 국가산단 이전하면 모든 행정절차 원점 회귀…...
프레스뉴스 / 26.01.22

의료
에이스병원–경기도 옥외광고협회, 업무협약(MOU) 체결
류현주 / 26.01.22

사회
진안군,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 신규 선정자 교육 실시
프레스뉴스 / 26.01.22

경제일반
고용노동부, 협업을 통한 맞춤형 고용서비스 강화 '고양 고용복지플러스센터 ...
프레스뉴스 / 26.01.22

경제일반
지역 건설업계 한자리에…전북건설단체연합회 신년인사회 열려
프레스뉴스 / 26.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