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일 국회에서 의원총회 직후 자유한국당 의원들이 사죄를 표한다며 무릎을 꿇은 모습.(사진=곽정일 기자) |
(이슈타임 통신)곽정일 기자=6·13 지방선거에서 노원 국회의원 후보로 출마했던 강연재 변호사가 민주당에 "본인들부터 되돌아 보길 바란다"고 17일 비판했다.
이는 더불어민주당이 17일 자유한국당의 사과에 대해 `진정한 사과가 아니다`라고 비판한 것에 대한 반박이다.
강 변호사는 같은 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불과 몇 년 전에 지지율 한자리를 왔다 갔다 하며 곧 숨이 끊어질 듯 온 국민의 외면을 받던 지리멸렬, 무능의 극치 야당이었다"며 "안철수 모셔서 겨우 인공호흡, 김종인 님 모셔서 겨우 기사회생"이라고 지적했다.
이어 "1년 내내 청와대 꼭두각시, 앵무새 노릇, 까보니 성폭력, 권력 갑질, 시민단체 인사들 부패, 대선조작이 있었다"며 "지들이(여당) 발의한 방송법 개정도 하지 않으면서 입만 촛불 정부"라고 혹평했다.
강연재 변호사는 "남의 반성까지 평가하고 입 댈 여유 있으면 본인들이 훌륭한 집권여당이며 정부 견제가 가능한 국회인지, 적폐 없는 깨끗하고 공정하고 민주적인 세력인지부터 되돌아보시길 바란다"고 주장했다.
아울러 강 변호사는 "우리 때문에 영 아닌 사람에게 속아 잘못 손잡고 가는 사랑하는 이를 꼭 다시 찾아와서 진정한 행복으로 책임질 수 있는 그때를 준비해야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곽정일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경제일반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새만금에 반도체 국가산단 이전하면 모든 행정절차 원점 회귀…...
프레스뉴스 / 26.01.22

의료
에이스병원–경기도 옥외광고협회, 업무협약(MOU) 체결
류현주 / 26.01.22

사회
진안군,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 신규 선정자 교육 실시
프레스뉴스 / 26.01.22

경제일반
고용노동부, 협업을 통한 맞춤형 고용서비스 강화 '고양 고용복지플러스센터 ...
프레스뉴스 / 26.01.22

경제일반
지역 건설업계 한자리에…전북건설단체연합회 신년인사회 열려
프레스뉴스 / 26.01.22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대한민국 국민 가해하면 '패가망신' 확실히...
프레스뉴스 / 26.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