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이슈타임DB) |
(이슈타임 통신)김혜리 기자=서울시는 20일 오후 2시 서울 서대문구 바비엥2 그랜드볼룸에서 '2018 지역관광 상품화를 위한 정책대토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토론회에는 서울시 25개 전 자치구 관광부서 팀장급 공무원과 중국·일본·동남아·구미주 등 주요 국가별 인바운드 여행업체 및 지역사회에서 활동하고 있는 여행커뮤니티, 서울관광재단 등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한다.
토론회는 지역관광 활성화 방안에 관한 전문가 강의, 지역관광 사례 발표, 서울의 대표 관광자원 소개에 이어 지역관광 상품방안에 관한 토론 순서으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지역관광 활성화 방안에 대해 서정태 동원대 호텔관광학부 교수 발제와 지역관광 사례 발표가 있으며 2부에서는 서울의 대표 관광자원 소개와 이들 관광 상품화를 위한 참석자들의 토론이 이어질 계획이다.
김재용 서울시 관광정책과장은 “지속가능한 서울 관광의 발전을 위해서는 관광객의 공간적 분포와 관광의 혜택이 서울 전 지역으로확산될 필요가 있다”며 “이번 토론회를 토대로 지역관광 활성화 방안을 적극 모색하여 정책에 반영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혜리 다른기사보기
댓글 0
RELATED ARTICLES

금융
하나은행, 『Hana EZ』 고도화로 외국인 손님 대상 디지털 금융서비스 대전환...
류현주 / 26.01.21

경기남부
현장에서 증명된 4분의 기적…안양시, 올해도 심폐소생술 교육 적극 추진
장현준 / 26.01.21

사회
'양평 교통 숨통 틔운다' 양근대교 건설공사 2월 말 착공
프레스뉴스 / 26.01.21

사회
보성군 고향사랑기부제 새해 복 더하기 신년 이벤트 추진
프레스뉴스 / 26.01.21

경제일반
해수부, '어촌에 투자하세요, 해수부가 함께합니다!' 어촌뉴딜3.0...
프레스뉴스 / 26.01.21

문화
국가유산청 국립고궁박물관, 헌종 대 편찬된 궁궐 기록 『궁궐지』 국역 완료
프레스뉴스 / 26.01.21

문화
식약처, 인체세포등 관리업·세포처리시설 제도 한눈에 확인하세요
프레스뉴스 / 26.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