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태현이 자신의 공황장애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꺼냈다.[사진=KBS2 '거기가 어딘데??'] |
(이슈타임 통신)김대일 기자=차태현이 사막을 횡단하면서 공황증상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22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KBS2 '거기가 아딘데??' 3화에서 차태현이 함께 사막 여행을 떠난 지진희, 조세호, 배정남에게 "공항이 온다"고 고백했다.
차태현은 실제로 공항장애를 겪었던 것으로 알려져 있어 그가 사막횡단을 시작한 뒤 처음으로 꺼내 놓은 속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차태현은 오만으로 떠나기 전에도 '사막에 가면 공황이 온다'는 얘기를 들었다며 "그말이 이해가 간다"며 "벗어날 수 없는 상황이라는 것이 제일 힘들다"고 말해 사막이 주는 공포와 압박감을 드러냈다.
그는 "내가 외국을 안가는 이유가 어디를 가도 커다란 캡슐 안에 있는 느낌이 들기 때문"이라며 "그런데 여기는 캡슐 중에서도 한증막 캡슐에 계속 갇혀있는 느낌"이라라고 솔직한 심정을 밝혔다.
차태현의 진솔한 속내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차태현이 자신과의 싸움 끝에 사막횡단을 완수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오늘 22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KBS2 '거기가 어딘데??' 3화에서는 멤버들이 사막 첫날 몸풀기를 마치고 2일차를 맞이해 본격적인 탐험을 시작하는 가운데 뜻밖의 암초들과 정면충돌을 예고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금융
하나은행, 『Hana EZ』 고도화로 외국인 손님 대상 디지털 금융서비스 대전환...
류현주 / 26.01.21

경기남부
현장에서 증명된 4분의 기적…안양시, 올해도 심폐소생술 교육 적극 추진
장현준 / 26.01.21

사회
'양평 교통 숨통 틔운다' 양근대교 건설공사 2월 말 착공
프레스뉴스 / 26.01.21

사회
보성군 고향사랑기부제 새해 복 더하기 신년 이벤트 추진
프레스뉴스 / 26.01.21

경제일반
해수부, '어촌에 투자하세요, 해수부가 함께합니다!' 어촌뉴딜3.0...
프레스뉴스 / 26.01.21

문화
국가유산청 국립고궁박물관, 헌종 대 편찬된 궁궐 기록 『궁궐지』 국역 완료
프레스뉴스 / 26.01.21

문화
식약처, 인체세포등 관리업·세포처리시설 제도 한눈에 확인하세요
프레스뉴스 / 26.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