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남이 태진아 소속사 진아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사진=진아엔터테인먼트] |
(이슈타임 통신)김대일 기자=최근 트로트 정규앨범으로 본격적 활동에 나선 강남이 태진아 소속사 진아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진아엔터테인먼트 대표 태진아는 "음악적인 실력은 물론, 탁월한 예능 감각 등으로 사랑받는 강남과 전속계약을 맺었다"며 "강남의 제2막을 함께하며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2011년 싱글 앨범 'Say My Name'으로 데뷔한 강남은 실력으로 얼굴을 알린 뒤 '정글의 법칙'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강남스타일' '히트맨' '치킨의 제왕'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 예능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또한 강남은 태진아와 전통시장(2015), '사람팔자'(2016), '장지자랑'(2018) 등 트로트 콜라보레이션에 도전했다. 강남의 트렌디함과 태진아의 노련함으로 만나 트로트계에 신선한 충격을 선물했다.
진아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앞으로 노래 뿐만 아니라 연기, 예능 다방면으로 활약을 펼칠 강남에 대해 많은 기대와 관심을 가져달라며 새롭게 변신할 강남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강남은 첫 트로트 정규 앨범 타이틀곡 '댁이나 잘하세요'를 발표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댁이나 잘하세요'는 태진아 작곡, 조성현이 작사한 곡으로 올여름을 시원하게 강타할만큼 신나는 락트로트 장르의 곡으로 쉽고 반복적인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금융
하나은행, 『Hana EZ』 고도화로 외국인 손님 대상 디지털 금융서비스 대전환...
류현주 / 26.01.21

경기남부
현장에서 증명된 4분의 기적…안양시, 올해도 심폐소생술 교육 적극 추진
장현준 / 26.01.21

사회
'양평 교통 숨통 틔운다' 양근대교 건설공사 2월 말 착공
프레스뉴스 / 26.01.21

사회
보성군 고향사랑기부제 새해 복 더하기 신년 이벤트 추진
프레스뉴스 / 26.01.21

경제일반
해수부, '어촌에 투자하세요, 해수부가 함께합니다!' 어촌뉴딜3.0...
프레스뉴스 / 26.01.21

문화
식약처, 인체세포등 관리업·세포처리시설 제도 한눈에 확인하세요
프레스뉴스 / 26.01.21

문화
국가유산청 국립고궁박물관, 헌종 대 편찬된 궁궐 기록 『궁궐지』 국역 완료
프레스뉴스 / 26.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