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서울산업진흥원) |
(이슈타임 통신)강보선 기자=서울시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는 중소기업 지원 기관 서울산업진흥원(이하 SBA)은 우수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지만 유통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 유통 판매 활성화를 위해 우수상품에 브랜드를 인증하는 ‘서울어워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에 오는 7월 5일(목) 등촌동 서울유통센터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어워드 사업설명회(이하 사업설명회)’는 서울어워드에 선정되면 제공되는 온, 오프라인 유통 판로 개척부터 해외 판로 개척,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홍보 지원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하는 행사다. 보다 많은 중소기업들이 서울어워드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서울어워드 참가 신청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사업설명회에 참석하는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 관계자를 위해 서울어워드 설명뿐만 아니라 매출 향상을 위한 퍼포먼스 마케팅 실무, 브랜드 블로그 및 포스트 육성 실무 강의를 무료로 진행한다. 또한 사업설명회에 참석한 중소기업들이 7월 서울어워드에 신청할 경우, 선발을 통해 블로그 체험단을 무료로 지원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SBA 서울유통센터의 김용상 센터장은 “단순히 인증 엠블럼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온, 오프라인, 해외 판로 개척부터 홍보 지원까지 기업들에게 꼭 필요한 도움을 줄 수 있는 서울어워드에 대해 인지도를 높이고 보다 많은 중소기업들의 참가를 도모하기 위해 이번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서울어워드의 다양한 중소기업 지원 사업에 대해 알고 싶은 많은 중소기업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특히, ‘남치니 마스크팩’으로 제품 경쟁력과 재미를 한 번에 잡은 비케이로웰(대표 김보경)은 “실제 ‘서울어워드’ 인증을 통해, 중소기업 제품들의 취약한 부분 중 하나인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여 현재 신라 인터넷 면세점, 아트박스, 이랜드 버터 등 국내 유명 판매처를 확보하는데 성공하고, 미국과 캐나다 등 해외 판로를 확대하는 등 다양한 지원을 받았다.”라며 “SBA의 지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지시키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겠다.”는 포부를 보이기도 했다.
서울어워드 신청 자격은 국내 기업이 제조, 생산한 B2C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중소기업으로 리빙, 이미용, 유아∙출산∙완구, 패션∙패션잡화, 스포츠∙레저∙여행, 컴퓨터∙가전∙디지털, 문구∙취미∙자동차∙애완∙캐릭터, 식품 총 8개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기업이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이 가능하다.
7월 서울어워드 참가상품 모집은 7월 15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사업설명회는 SBA 서울유통센터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금융
하나은행, 『Hana EZ』 고도화로 외국인 손님 대상 디지털 금융서비스 대전환...
류현주 / 26.01.21

경기남부
현장에서 증명된 4분의 기적…안양시, 올해도 심폐소생술 교육 적극 추진
장현준 / 26.01.21

사회
'양평 교통 숨통 틔운다' 양근대교 건설공사 2월 말 착공
프레스뉴스 / 26.01.21

사회
보성군 고향사랑기부제 새해 복 더하기 신년 이벤트 추진
프레스뉴스 / 26.01.21

경제일반
해수부, '어촌에 투자하세요, 해수부가 함께합니다!' 어촌뉴딜3.0...
프레스뉴스 / 26.01.21

문화
국가유산청 국립고궁박물관, 헌종 대 편찬된 궁궐 기록 『궁궐지』 국역 완료
프레스뉴스 / 26.01.21

문화
식약처, 인체세포등 관리업·세포처리시설 제도 한눈에 확인하세요
프레스뉴스 / 26.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