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상수 자유한국당 혁신 비상대책위원회 준비위원장이 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당대표실에서 열린 혁신 비상대책위원회 구성을 위한 준비위원회 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는 모습.<사진=곽정일 기자> |
(이슈타임)곽정일 기자=안상수 자유한국당 혁신비상대책위원회 준비위원장은 혁신비대위원장 후보군과 관련해 "인터넷 등을 통해 국민 공모를 하겠다"고 밝혔다.
안 위원장은 3일 국회에서 열린 혁신비대위 구성을 위한 준비위 회의에 참석해 "위원장급으로 보이는 분들이 40명 가까이 추천됐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공모된 의견까지 정리해 당 의원들과 주요 의사 관계자들과 함께 협의해 다음 주 중 확정할 것"이라며 "전국위원회가 7월 17일 전후로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너무 늦으면 안 된다"고 했다.
안 위원장은 "인사에 관한 문제이니 논의과정에서 잘못 노출되면 실례가 되지 않을까 걱정되어 굉장히 조심스럽다는 점을 이해해 달라"며 "그래도 많은 유력한 분들이 본인 의사와 관계있든 없든 추천돼 고맙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이어 "다행스러운 점은 많은 분이 본인의 의사와는 관계없이 추천되고 있다는 점"이라며 "일반 국민에게도 열려있는 만큼 위원장을 비롯해 청년과 여성, 전문가 등도 추천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곽정일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경제일반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새만금에 반도체 국가산단 이전하면 모든 행정절차 원점 회귀…...
프레스뉴스 / 26.01.22

의료
에이스병원–경기도 옥외광고협회, 업무협약(MOU) 체결
류현주 / 26.01.22

사회
진안군,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 신규 선정자 교육 실시
프레스뉴스 / 26.01.22

경제일반
고용노동부, 협업을 통한 맞춤형 고용서비스 강화 '고양 고용복지플러스센터 ...
프레스뉴스 / 26.01.22

경제일반
지역 건설업계 한자리에…전북건설단체연합회 신년인사회 열려
프레스뉴스 / 26.01.22

정치일반
이재명 대통령 "대한민국 국민 가해하면 '패가망신' 확실히...
프레스뉴스 / 26.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