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남이 트로트 새앨범 '댁이나 잘하세요'를 발표했다.[사진=진아엔터테인먼트] |
(이슈타임)김대일 기자= 트로트가수로 변신한 강남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지난달 트로트 새 앨범 '댁이나 잘하세요'를 발표한 강남은 각종 방송과 행사 러브콜로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우선 강남은 6일 오후 방송하는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 출연해 '댁이나 잘하세요'(조성현 작사, 태진아 작곡) 무대를 선사한다.
다음날에는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D-1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KBS '열린음악회' 녹화에 참여해 광주 시민들과 만난다. 특히 이날 녹화에는 선배 트로트 가수 태진아도 함께 출연할 예정이어서 두 사람의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는 8일 SBS '인기가요', 12일 울산방송 '탑10 가요쇼'를 비롯해 24일 KBS '전국노래자랑'까지 다양한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강남 소속사 진아엔터테인먼트 측은 "남의 신곡 '댁이나 잘하세요'의 인기에 섭외 요청이 끊이질 않고 있다. 방송은 물론, 각종 행사에서 강남을 찾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며 "쉽고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가 중장년 층은 물론, 젊은 층에게도 어필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고 전했다.
강남의 새 앨범에는 신곡 '댁이나 잘하세요'를 비롯해 '사랑의 질투', '잔자라', 태진아와의 콜라보곡 '전통시장', '장지기장', '사람팔자' 등이 담겼다. 또 강남이 평소 즐겨 부르던 태진아의 히트곡들이 수록돼 듣는이들의 귀를 즐겁게 한다.
타이틀곡 '댁이나 잘하세요'는 신나는 록 트로트 장르의 곡으로, 쉽고 반복적인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한편 강남은 '댁이나 잘하세요'로 활발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금융
하나은행, 『Hana EZ』 고도화로 외국인 손님 대상 디지털 금융서비스 대전환...
류현주 / 26.01.21

경기남부
현장에서 증명된 4분의 기적…안양시, 올해도 심폐소생술 교육 적극 추진
장현준 / 26.01.21

사회
'양평 교통 숨통 틔운다' 양근대교 건설공사 2월 말 착공
프레스뉴스 / 26.01.21

사회
보성군 고향사랑기부제 새해 복 더하기 신년 이벤트 추진
프레스뉴스 / 26.01.21

경제일반
해수부, '어촌에 투자하세요, 해수부가 함께합니다!' 어촌뉴딜3.0...
프레스뉴스 / 26.01.21

문화
국가유산청 국립고궁박물관, 헌종 대 편찬된 궁궐 기록 『궁궐지』 국역 완료
프레스뉴스 / 26.01.21

문화
식약처, 인체세포등 관리업·세포처리시설 제도 한눈에 확인하세요
프레스뉴스 / 26.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