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랑' 시사회 현장.(사진=네이버 영화) |
(이슈타임)김대일 기자=한효주가 6살 나이 차이가 나는 강동원과 미국에서 식사자리를 같이 해 열애설 의혹이 불거졌다.
열애설로 두 사람의 나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효주는 1987년생으로 올해 32살, 강동원은 1981년 1월18일생으로 올해나이 38살이다.
그러나 강동원과 한효주는 소속사를 통해 "미국에서 만남을 가진 건 사실이지만 동석한 지인들과 어울려 몇 차례 식사를 했을 뿐이다"라고 선을 그었으며, 소속사 측은 한효주와 강동원이 친한 동료로 지내다가 벌어진 해프닝이라고 지난 8일 설명했다.
앞서 8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는 한효주와 강동원이 편안한 복장으로 미국의 길거리를 자유롭게 걸어다니는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두 사람은 검은색 모자를 썼고 강동원의 손에는 물건이 가득 담긴 비닐봉지가 들려 있었다.
두 사람은 지난 2월 개봉한 '골든슬럼버'와 오는 25일 개봉하는 '인랑'에 함께 출연했다.
강동원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두 사람은 평소에도 맛집을 공유하는 친한 동료지간이라 일정이 겹치는 동안 몇 번 지인들과 함께 식사를 했다"며 "문의 주신 사진은 여러 관계자들과 동행 중 찍힌 사진인데 아무래도 얼굴이 알려진 배우 두 사람에게만 관심이 쏠린 것 같다"고 해명했다.
한효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한효주는 지난 5월 작품 관계자 미팅과 휴식을 위해 미국에 머무는 동안 강동원의 미국일정과 짧은 기간 일정이 겹쳐 지인들과 동석해 몇 차례 식사를 함께 했다. 두 배우는 '골든슬럼버'와 '인랑' 등 여러 작품을 통해 호흡을 맞춘 좋은 선후배 사이임을 밝혀 드린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 ARTICLES

금융
하나은행, 『Hana EZ』 고도화로 외국인 손님 대상 디지털 금융서비스 대전환...
류현주 / 26.01.21

경기남부
현장에서 증명된 4분의 기적…안양시, 올해도 심폐소생술 교육 적극 추진
장현준 / 26.01.21

사회
'양평 교통 숨통 틔운다' 양근대교 건설공사 2월 말 착공
프레스뉴스 / 26.01.21

사회
보성군 고향사랑기부제 새해 복 더하기 신년 이벤트 추진
프레스뉴스 / 26.01.21

경제일반
해수부, '어촌에 투자하세요, 해수부가 함께합니다!' 어촌뉴딜3.0...
프레스뉴스 / 26.01.21

문화
식약처, 인체세포등 관리업·세포처리시설 제도 한눈에 확인하세요
프레스뉴스 / 26.01.21

문화
국가유산청 국립고궁박물관, 헌종 대 편찬된 궁궐 기록 『궁궐지』 국역 완료
프레스뉴스 / 26.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