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굳피플 엔터테인먼트 제공> |
(이슈타임)김혜리 기자=오는 7월 23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월화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를 통해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 처음 도전하는 양세종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양세종은 데뷔작인 `낭만닥터 김사부`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첫인상을 남긴 이후 `사임당-빛의 일기`, `듀얼`, 그리고 `사랑의 온도`까지 굵직한 필모그래피를 완성하며 `대세 배우`로 인정받고 있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는 열일곱에 코마에 빠져 서른이 돼 깨어난 여주인공과 세상과 단절하고 살아온 ‘차단남`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이번 작품에서 양세종은 마음의 성장을 멈춘 채 세상과 단절하고 살아온 공우진 역을 맡아 이제껏 맡아온 캐릭터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양세종은 전작 `사랑의 온도`에서 대한민국 모든 여심을 뒤흔들었던 `멜로 장인`답게 이번 드라마에서도 양세종표 달달한 로맨스 연기로 `로코 남신` 등극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는 오는 7월 23일 밤 10시 첫 방송 된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혜리 다른기사보기
댓글 0
RELATED ARTICLES

금융
하나은행, 『Hana EZ』 고도화로 외국인 손님 대상 디지털 금융서비스 대전환...
류현주 / 26.01.21

경기남부
현장에서 증명된 4분의 기적…안양시, 올해도 심폐소생술 교육 적극 추진
장현준 / 26.01.21

사회
'양평 교통 숨통 틔운다' 양근대교 건설공사 2월 말 착공
프레스뉴스 / 26.01.21

사회
보성군 고향사랑기부제 새해 복 더하기 신년 이벤트 추진
프레스뉴스 / 26.01.21

경제일반
해수부, '어촌에 투자하세요, 해수부가 함께합니다!' 어촌뉴딜3.0...
프레스뉴스 / 26.01.21

문화
국가유산청 국립고궁박물관, 헌종 대 편찬된 궁궐 기록 『궁궐지』 국역 완료
프레스뉴스 / 26.01.21

문화
식약처, 인체세포등 관리업·세포처리시설 제도 한눈에 확인하세요
프레스뉴스 / 26.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