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대희 신용보증기금 이사장이 2일 대구 신용보증기금 본점에서 열린 ‘CEO와 함께하는 청년 Dream 토크콘서트’에서 청년리더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고 있다. <사진=신용보증기금> |
(이슈타임)김혜리 기자=신용보증기금이 신보의 발전을 위한 역할 논의와 청년 세대의 고민을 들을 수 있는 토크콘서트를 진행했다.
신용보증기금은 지난 2일 대구 동구 본점에서 ‘CEO와 함께하는 청년 Dream 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직원은 신보의 20·30세대 25명으로 구성된 청년이사회 ‘청춘어람’ 위원으로, 신보의 미래발전에 대해 고민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가감 없이 전달해 온 젊은 오피니언 리더들이다.
청춘어람 위원들은 CEO와 함께 신보의 미래발전을 위한 청년의 역할과 현장의 개선요청사항에 대해 자유롭게 대화했으며, 청년 세대의 다양한 고민에 대해 인생 선배로서 CEO의 경험과 조언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윤대희 신보 이사장은 이 자리에서 “꿈꾸는 청년들의 끊임없는 고민과 아이디어가 곧 신보의 경쟁력”이라며 “신보가 4차 산업혁명시대에 우리 기업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혜리 다른기사보기
댓글 0
경기남부
안산시, ‘ASV 내 국제학교 설립, 英 온들스쿨과 협력 기반 마련’
장현준 / 25.10.18
문화
신상진 성남시장, ‘제1회 신흥로데오 비어로드 야맥축제’ 개막식 참석
프레스뉴스 / 25.10.17
사회
진천교육지원청, 2025. 아이와 함께 자라는 슬기로운 행동중재 특수교육대상학생 ...
프레스뉴스 / 25.10.17
충북
충북 청주시 충청대학, 강사 채용 비리 및 법정 소송으로 논란 확산
장현준 / 25.10.17
사회
예천교육지원청, 2025 2학기 늘봄전담인력 연수 실시
프레스뉴스 / 25.10.17